기능주의 클린 뷰티 브랜드 메이크프렘(매그니프)의 클렌징과 스킨케어 기능이 겸비 된 신개념 클렌징, ‘콜라겐 모이스처 클렌징밤(이하 콜라겐 클렌징밤)’이 지난 1일 롯데 홈쇼핑 론칭 방송에서 완판을 기록했다.
롯데 홈쇼핑을 통해 처음 선보인 ‘콜라겐 클렌징밤’은 방송 전 사전 판매를 통해 1시간만에 2천개 판매를 기록할 정도로 관심을 받으며 첫 방송에서 준비 수량 약 1만5000개 전량 매진을 기록했다.
지울수록 탄탄해지는 신개념 클렌징, 메이크프렘 콜라겐 클렌징밤은 짙은 메이크업도 쉽고 빠르게 클렌징하는 강력한 세정력을 기본으로 캡슐화 된 저분자 콜라겐 500달톤 이상을 함유하고 보습과 탄력에 효과적인 스킨케어 성분을 더한 기능성 클렌징 제품이다.
임상을 통한 세정 후 170시간 보습 지속 및 모공 타이트닝 21.9% 개선 효과도 확인되었다. 또한 기존 떠서 쓰는 단지 타입의 클렌징밤이 지닌 단점으로 거론되던 위생 문제와 편의성을 개선한 튜브 타입의 차별화된 용기가 특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롯데홈쇼핑 첫 론칭 방송에서 ‘콜라겐 클렌징밤’이 전량 완판을 이루게 되어 영광스럽고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클렌징 명가로 인정받아온 시간만큼 제품를 믿고 구매해주시는 고객님들 기대에 부흥할 수 있도록 좋은 제품 개발에 힘쓰고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메이크프렘 콜라겐 밤은 메이크프렘 공식몰과 롯데 홈쇼핑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