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K이노엔 ‘컨디션 스틱’, 닐슨아이큐 혁신제품 선정

입력 2024-12-05 09:2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컨디션 스틱 그린애플, 전년 대비 매출 약 99% 증가…시장 활력 불어넣은 점 높이 평가

▲(오른쪽)박지혜 HK이노엔 음료BM팀 팀장, (왼쪽)토마스 푼(Thomas Pun) 닐슨아이큐 커머셜 리더 (사진제공=HK이노엔)
▲(오른쪽)박지혜 HK이노엔 음료BM팀 팀장, (왼쪽)토마스 푼(Thomas Pun) 닐슨아이큐 커머셜 리더 (사진제공=HK이노엔)

HK이노엔은 숙취해소제 ‘컨디션 스틱’이 닐슨아이큐(NIQ)의 2024년 혁신 제품으로 선정됐다고 5일 밝혔다.

시장조사 전문업체인 닐슨아이큐가 주최하는 ‘NIQ 혁신 신제품 대상(Breakthrough Innovation Awards)’은 유통·소비재 업계에서 가장 권위 있는 글로벌 어워드 중 하나다. 2012년부터 혁신적인 아이디어와 뛰어난 실행력을 통해 시장과 소비자에게 변화를 가져온 신제품을 선정하고 있다. 그동안 아시아 태평양(APAC) 지역에서 약 600개의 혁신 제품이 선정됐다.

올해 개최된 ‘NIQ 혁신 신제품 대상’에서 HK이노엔의 컨디션 스틱을 포함해 4개 제품이 혁신 제품으로 선정됐다. 컨디션 스틱은 숙취해소제 시장에서 젊은 세대를 주요 타깃으로 제형과 마케팅 전략에 혁신을 가져온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특히 컨디션 스틱 그린애플 맛은 2023년 4월부터 1년간 매출이 2022년 3월부터 1년간 매출 대비 약 99% 증가했다.

HK이노엔 컨디션 담당자는 “컨디션 스틱은 최근 음주 트렌드를 반영해 물 없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젤리 제형의 맛있는 숙취해소제로 개발됐다”라며 “앞으로도 시장 트렌드를 면밀히 파악해 고객 접점을 확대하며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컨디션은 1992년 국내 최초로 숙취해소제 시장을 만든 후 33년 간 시장 1위를 차지하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BYD 이어 지커까지…중국車 한국 공습 '파상공세'
  • 편의점서 즐기는 축구·야구…팬심 저격에 판매량 ‘쑥’
  • 돌아온 봄의 전령 ‘벚꽃’…우리 자치구에서 즐겨볼까?
  • 백종원, 주주총회 사과 후 달려간 곳…안동서 무료 식사 제공 "두고볼 수 없어"
  • 바둑판 위에서 펼쳐지는 전쟁…이병헌과 유아인이 그려낸 '승부' [시네마천국]
  • “소리로 한번, 맛으로 두번 바삭”···뿌링클 잇는 히트템 bhc ‘콰삭킹’[맛보니]
  • 국산 AAA 타이틀의 가능성 보여준 소울라이크 게임 ‘퍼스트 버서커:카잔’ [딥인더게임]
  • 주말 어디 갈까…봄날 테마파크 콘텐츠도 풍성[주말엔]
  • 오늘의 상승종목

  • 03.2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4,584,000
    • -1.22%
    • 이더리움
    • 2,797,000
    • -1.1%
    • 비트코인 캐시
    • 456,600
    • -1.79%
    • 리플
    • 3,162
    • -4.09%
    • 솔라나
    • 188,400
    • -3.34%
    • 에이다
    • 1,015
    • -2.4%
    • 이오스
    • 835
    • -2.79%
    • 트론
    • 348
    • +2.35%
    • 스텔라루멘
    • 398
    • -2.45%
    • 비트코인에스브이
    • 48,120
    • -3.35%
    • 체인링크
    • 20,740
    • -3.26%
    • 샌드박스
    • 409
    • -3.5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