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금융지주는 자사의 콘텐츠 플랫폼 ‘KB의 생각, KB 씽크(Think)’ 누적 조회수가 300만을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KB의 생각은 생활에 필요한 금융 정보를 쉽게 만날 수 있도록 KB금융의 콘텐츠를 한 곳에 모은 금융 콘텐츠 플랫폼이다. 경제, 부동산, 증권, 보험 등 전 금융 분야에서 전문가 250여 명이 필진으로 참여, 매일 30여 개의 새로운 콘텐츠를 발행한다.
입력 2024-12-05 13:45
KB금융지주는 자사의 콘텐츠 플랫폼 ‘KB의 생각, KB 씽크(Think)’ 누적 조회수가 300만을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KB의 생각은 생활에 필요한 금융 정보를 쉽게 만날 수 있도록 KB금융의 콘텐츠를 한 곳에 모은 금융 콘텐츠 플랫폼이다. 경제, 부동산, 증권, 보험 등 전 금융 분야에서 전문가 250여 명이 필진으로 참여, 매일 30여 개의 새로운 콘텐츠를 발행한다.
주요 뉴스
많이 본 뉴스
증권·금융 최신 뉴스
마켓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