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객실승무원이 기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모습. (사진제공=대한항공)
대한항공은 세계적인 여행전문지 글로벌 트래블러가 주관하는 ‘2024 글로벌 트래블러 테스티드 어워즈’에서 △최고의 기내 서비스 △최고의 상용고객 우대 공제 제도 등 2개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6일 밝혔다.
대한항공의 기내 서비스는 친절하고 전문적인 서비스는 물론 다양한 기내식 옵션 등 고객들에게 편안하고 만족도 높은 여행을 제공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대한항공의 상용고객 우대 제도 ‘스카이패스(SKYPASS)’는 고객들의 항공권 사용 실적 등에 따라 마일리지를 적립하는 것은 물론 적립된 마일리지를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