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투자증권, 소비자중심경영 4회 연속 인증

입력 2024-12-10 09: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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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성구 한화투자증권 CCO(왼쪽)와 구본관 소비자보호팀 팀장(오른쪽)이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으로부터 2024년 하반기 소비자중심경영(CCM) 재인증을 취득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한화투자증권)
▲지성구 한화투자증권 CCO(왼쪽)와 구본관 소비자보호팀 팀장(오른쪽)이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으로부터 2024년 하반기 소비자중심경영(CCM) 재인증을 취득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한화투자증권)

한화투자증권은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으로부터 '2024년 하반기 소비자중심경영(CCM)' 재인증을 취득했다고 10일 밝혔다. CCM 인증은 기업의 모든 경영활동이 소비자 관점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이루어지고 지속적으로 개선되고 있는지 평가해 부여하는 인증제로 한화투자증권은 지난 2018년 CCM 인증을 취득한 이후 4회 연속 인증을 받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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