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3회 연속 획득

입력 2024-12-10 10:25 수정 2024-12-10 13: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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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호성 하나카드 대표(오른쪽 첫번째)와 인증서 수여 기업 대표들이 9일 2024년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서 수여식에서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제공=하나카드)
▲이호성 하나카드 대표(오른쪽 첫번째)와 인증서 수여 기업 대표들이 9일 2024년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서 수여식에서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제공=하나카드)

하나카드는 2024년 소비자중심경영 인증(CCM)을 3회 연속 획득했다고 10일 밝혔다.

CCM 인증은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하는 인증제도다.

한국소비자원은 “CCM 전략이 체계적으로 도출되고 있고 전사적으로 CCM 관련 성과지표를 구성하고 관리하는 것은 조직 내 CCM 내재화를 위한 긍정적 활동”이라고 평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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