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증권, 공정위·소비자원서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획득

입력 2024-12-10 14: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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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석기 교보증권 대표이사가 2024년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서 수여식에 참여한 모습 (사진=교보증권)
▲이석기 교보증권 대표이사가 2024년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서 수여식에 참여한 모습 (사진=교보증권)

교보증권이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으로부터 2024년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처음으로 획득했다고 10일 밝혔다.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평가해 인증하는 제도로 이번 인증 획득으로 우수기업 포상, 공정거래위원회 위반사항에 제재 수준이 경감되는 인센티브를 받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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