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을 받은 밀라노 디자인 위크 '홍철 원더랜드' 전시에서 노홍철 CD의 모습. (사진제공=스위트스팟)
팝업스토어 전문 기업 스위트스팟이 차별화된 팝업스토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인기 방송인 ‘노홍철’과 파트너십을 맺었다고 13일 밝혔다.
내년 1월부터 1년간 노홍철은 팝업스토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CD)로서 스위트스팟과 리테일 브랜드에 어울리는 신선한 콘셉트를 개발할 계획이다.
김정수 스위트스팟 대표는 “2025년은 스위트스팟이 팝업스토어 선도 기업으로서 독보적인 브랜드 경험을 전하는 원년이 될 것”이라며 “독창적인 감각으로 대중들에게 남다른 와우 모멘트를 선사해 온 노홍철 CD와의 작업이 더욱더 새롭고 차별화된 팝업스토어 크리에이티브로 이어질 것이라 확신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