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는 금융당국이 발표한 금융 분야 망분리 개선 로드맵에 따라 개발 중인 ‘모두의 카드생활 메이트’가 혁신금융서비스로 지정됐다고 13일 밝혔다.
이는 대화 내용으로 고객 의도와 요구사항을 포착, 카드 상품을 탐색할 수 있는 비대면 상담 서비스다. 생성형 인공지능(AI) 기술을 활용했다.
KB국민카드는 금융당국이 발표한 금융 분야 망분리 개선 로드맵에 따라 개발 중인 ‘모두의 카드생활 메이트’가 혁신금융서비스로 지정됐다고 13일 밝혔다.
이는 대화 내용으로 고객 의도와 요구사항을 포착, 카드 상품을 탐색할 수 있는 비대면 상담 서비스다. 생성형 인공지능(AI) 기술을 활용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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