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랩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데비마이어와 협업을 통해 홀케이크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데비마이어 케이크 커터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이디야커피랩에서만 진행하는 한정 프로모션이다. 이디야커피랩 홀케이크 구매 후 1만5000원을 추가 시 7만 원 상당의 데비마이어 케이크 커터를 증정받을 수 있으며, 12월 17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된다.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가족, 연인, 친구, 동료와의 모임이 많아지고 있다. 모임 시 케이크를 먹을 때마다 깔끔하게 컷팅이 안되고, 특히 덜다보면 케이크가 엎어지거나 무너지는 상황이 많다. 이에 따라 케이크 커터가 있으면 도움이 된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데비마이어 케이크 커터는 유려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런던 디자인 박물관에도 전시된 바 있으며, 컷팅과 서브를 동시에 할 수 있는 2 in 1 기능이 특징이다. 케이크를 예쁘고 깔끔하게 자를 수 있어 SNS용 사진 촬영도 하기 좋다.
이디야커피랩 관계자는 “연말 모임에서 케이크를 깔끔하게 먹을 수 있도록 데비마이어의 케이크 커터를 증정받아 이용해보시길 바란다”며 “남은 케이크는 데비바이어 그린박스에 담아 보관하면 오랫동안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데비마이어는 기능성 보관용기 브랜드이다. 전세계 식재료 수명연장의 혁명이라고도 불리는 데비마이어 발명가는 신선하게 식자재를 유지하는 기능성 보관용기를 선보이며, 전세계에 15억 개 이상 판매를 기록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