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찬원이 ‘2024 KBS 연예대상’ 대상 주인공이 됐다.
이찬원은 21일 오후 열린 KBS2 ‘2024 KBS 연예대상’에서 올해의 예능인상과 대상을 거머쥐었다.
대상을 받은 이찬원은 “2008년 ‘전국노래자랑’이란 프로그램을 통해서 KBS에 발을 딛고 2020년 데뷔해 KBS에서 많은 프로그램을 함께 했다. 최근에 ‘가수가 노래에 집중하지, 왜 그렇게 방송을 하려고 하냐’ 그런 이야기를 들었다. 하지만 어렸을 때부터 방송이 너무 좋고, 예능이 너무 좋았다. 앞으로도 방송인으로서, 예능인으로서의 길을 절대 포기하지 못할 것 같다”고 소감을 남겼다.
이날 대상과 올해의 예능인상을 받은 이찬원은 이준, 이영지와 함께 KBS2 ‘2024 KBS 연예대상’ MC로 호흡을 맞추며 다재다능한 매력을 보여줬다. 이찬원은 연말 시상식을 매끄러운 실력으로 진행하는가 하면, ‘2024 KBS 연예대상’을 위해 준비한 ‘진또배기’ 무대로 눈과 귀를 행복하게 했다.
진행부터 히트곡 무대까지 아우르며 ‘2024 KBS 연예대상’ 대상을 차지한 이찬원은 올해 여러 프로그램을 통해 활약하며 안방극장을 달궜다. 이찬원은 ‘불후의 명곡’뿐 아니라 새 프로그램인 ‘하이엔드 소금쟁이’, ‘셀럽병사의 비밀’에서도 MC를 맡아 바쁜 활약을 이어왔다.
2024 KBS 연예대상’을 화려하게 수놓은 이찬원은 앞으로도 KBS2 ‘불후의 명곡’과 ‘신상출시 편스토랑’, ‘셀럽병사의 비밀’을 통해 시청자들을 꾸준히 만날 예정이다. 26일에는 ‘2024 SBS 트롯대전’으로 팬들을 만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