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년 연속 항공 서비스 글로벌 고객만족도 1위

입력 2009-07-22 10:2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대한항공은 최근 일본 도쿄 아카사카 뉴오타니 호텔에서 일본능률협회컨설팅 주관으로 개최된 ‘2009 글로벌 고객만족도(GCSI) 기업 인증식’ 에서 항공 여객 운송서비스 부문 1위 인증을 획득했다.

GCSI는 일본능률협회컨설팅이 글로벌 기업들이 제공하는 165개 부문 697개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해 고객만족 경영 경쟁력을 평가해 인증하는 것으로 대한항공은 지난 2005년부터 1위를 유지하고 있다.

대한항공은 올해 평가에서 ▲글로벌 명품 항공사로 도약하기 위한 서비스 혁신 노력 ▲ 고객 가치를 높이는 고객 만족 경영 부문에서 높은 점수를 얻었다.

대한항공 관계자는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피드백 전용 시스템’에 등재해 있다"며 "글로벌 웹사이트를 구축해 전세계 어디서든지 예약부터 항공권 구입 및 좌석배정, 마일리지 입력까지 한 번에 처리할 수 있도록 하는 등 적극적인 고객 만족 경영을 펼쳐가고 있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10명 중 8명 "하반기 경영여건 어렵다"…관치보다 '정치금융' 더 압박[금융사 CEO 설문조사]
  • 비트코인, ETF 유입에 투심 회복…이더리움 ETF 승인 '오매불망' [Bit코인]
  • “이젠 싼 맛 말고 제맛”…K브랜드로 中독 벗어난다
  • "청약 기회 2년 날렸다"…공사비 급등에 또 취소된 사전청약 사업
  • [뉴욕인사이트] 고용 지표에 쏠리는 눈…하반기 황소장 이어가나
  • “잠재력만 봅니다” 부실 상장·관리 여전...파두·시큐레터 투자자 ‘피눈물’ [기술특례상장 명과 암②]
  • 유사투자자문업, 정보·운영 제각각…8월 자본법 개정안 시행에 당국 부담도 ↑ [유사투자자문업 관리실태]②
  • 서울 지하철 3호선 대치역서 배터리 화재…"현재 정상운행 중"
  • 오늘의 상승종목

  • 07.01 10:38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9,192,000
    • +3.96%
    • 이더리움
    • 4,919,000
    • +3.49%
    • 비트코인 캐시
    • 557,500
    • +4.21%
    • 리플
    • 671
    • +0.75%
    • 솔라나
    • 207,700
    • +5.38%
    • 에이다
    • 560
    • +4.09%
    • 이오스
    • 823
    • +3.39%
    • 트론
    • 175
    • -0.57%
    • 스텔라루멘
    • 130
    • +3.17%
    • 비트코인에스브이
    • 63,850
    • +3.99%
    • 체인링크
    • 20,150
    • +5.72%
    • 샌드박스
    • 471
    • +2.6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