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마하, 대한아토피협회에 2천만 원 상당 제품 기부… ‘2024 연말 나눔 캠페인’ 실천

입력 2024-12-27 09:5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좌측: 대한아토피협회 최성래 사무총장, 우측: 르마하 김정현 대표
▲좌측: 대한아토피협회 최성래 사무총장, 우측: 르마하 김정현 대표

셀프케어 브랜드 르마하(LeMAHA)는 지난 17일 서울 용산구 르마하 본사에서 대한아토피협회에 2천만 원 상당의 '르마하 클렌징밀크'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는 브랜드가 진행 중인 ‘2024 연말 나눔 캠페인(1 Buy 1 Give)’을 통해 고객과 함께 이루어진 나눔 활동으로, 민감한 피부를 가진 아토피 환우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자 마련되었다.

기부된 제품인 르마하 클렌징밀크는 0% 무자극 임상 테스트 완료와 EWG 그린 등급 원료 사용으로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순하고 부드러운 제형이 특징이다. 특히, 세안 시 자극 없이 피부를 감싸주며 말끔하게 노폐물을 씻어주어, 아토피 환우처럼 세안할 때 고통을 느낄 수 있는 민감한 피부도 기분 좋게 사용할 수 있다. 이에 영유아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한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젖은 솜 세안법과 함께 사용하면 외부 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각질 관리까지 가능해 소아부터 성인까지 모두에게 적합하다.

기부 물품 전달식에는 르마하 관계자 및 대한아토피협회 관계자들이 참석해 최성래 사무총장에게 전달했다.

르마하 관계자는 “이번 기부는 고객들과 함께 만들어낸 나눔이기에 더욱 의미가 깊다”라며, “민감한 피부로 어려움을 겪는 분들에게 작은 도움이라도 드릴 수 있어 기쁘다.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 지속적인 나눔을 이어가겠다”라고 전했다.

연말을 맞이해 ‘2024 연말 나눔 캠페인(1 Buy 1 Give)’을 통해 소비자가 제품을 구매할 때마다 동일 제품을 기부하는 방식을 운영했으며,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 따뜻한 나눔 문화를 확산해 나갈 계획이다.

사단법인 대한아토피협회는 그동안 아토피 예방 및 관리 캠페인, 아토피안심캠프, 친환경 어린이집 운영 등 아토피안들의 권익과 아토피 관련 종사자들을 위해 활동해 오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시리아서 IS 추정 공격에 미군 등 3명 사망…트럼프 “매우 강력한 보복”
  • 지갑 닫아도 가심비엔 쓴다…홈쇼핑업계 고급화 '승부수'
  • 취업 문턱에 멈춰 선 2030…‘일하지 않는 청년’ 160만명 눈앞
  • 주담대 막히자 ‘마통’ 쏠림…5대은행 잔액 41조, 3년 만에 최대
  • 금융자산 10억 부자 47.6만명…유망 투자처로 '주식' 꼽아
  • 롯데백화점, ‘노조 조끼 제지’ 논란에 “당사자에 사과, 매뉴얼 재정립할 것”
  • 하반기 서울 청약 경쟁률 평균 190대 1인데...청약통장 ‘탈주’는 한달새 3.7만명↑
  • 오늘의 상승종목

  • 12.1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4,815,000
    • -0.04%
    • 이더리움
    • 4,663,000
    • +1.13%
    • 비트코인 캐시
    • 869,500
    • -0.06%
    • 리플
    • 3,024
    • +0.33%
    • 솔라나
    • 199,000
    • +0.3%
    • 에이다
    • 613
    • -0.33%
    • 트론
    • 409
    • -0.49%
    • 스텔라루멘
    • 355
    • -0.56%
    • 비트코인에스브이
    • 29,400
    • -0.17%
    • 체인링크
    • 20,540
    • +0.54%
    • 샌드박스
    • 199
    • +0.5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