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마하, 대한아토피협회에 2천만 원 상당 제품 기부… ‘2024 연말 나눔 캠페인’ 실천

입력 2024-12-27 09:5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좌측: 대한아토피협회 최성래 사무총장, 우측: 르마하 김정현 대표
▲좌측: 대한아토피협회 최성래 사무총장, 우측: 르마하 김정현 대표

셀프케어 브랜드 르마하(LeMAHA)는 지난 17일 서울 용산구 르마하 본사에서 대한아토피협회에 2천만 원 상당의 '르마하 클렌징밀크'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는 브랜드가 진행 중인 ‘2024 연말 나눔 캠페인(1 Buy 1 Give)’을 통해 고객과 함께 이루어진 나눔 활동으로, 민감한 피부를 가진 아토피 환우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자 마련되었다.

기부된 제품인 르마하 클렌징밀크는 0% 무자극 임상 테스트 완료와 EWG 그린 등급 원료 사용으로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순하고 부드러운 제형이 특징이다. 특히, 세안 시 자극 없이 피부를 감싸주며 말끔하게 노폐물을 씻어주어, 아토피 환우처럼 세안할 때 고통을 느낄 수 있는 민감한 피부도 기분 좋게 사용할 수 있다. 이에 영유아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한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젖은 솜 세안법과 함께 사용하면 외부 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각질 관리까지 가능해 소아부터 성인까지 모두에게 적합하다.

기부 물품 전달식에는 르마하 관계자 및 대한아토피협회 관계자들이 참석해 최성래 사무총장에게 전달했다.

르마하 관계자는 “이번 기부는 고객들과 함께 만들어낸 나눔이기에 더욱 의미가 깊다”라며, “민감한 피부로 어려움을 겪는 분들에게 작은 도움이라도 드릴 수 있어 기쁘다.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 지속적인 나눔을 이어가겠다”라고 전했다.

연말을 맞이해 ‘2024 연말 나눔 캠페인(1 Buy 1 Give)’을 통해 소비자가 제품을 구매할 때마다 동일 제품을 기부하는 방식을 운영했으며,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 따뜻한 나눔 문화를 확산해 나갈 계획이다.

사단법인 대한아토피협회는 그동안 아토피 예방 및 관리 캠페인, 아토피안심캠프, 친환경 어린이집 운영 등 아토피안들의 권익과 아토피 관련 종사자들을 위해 활동해 오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오징어 게임2’ 호불호는 갈렸지만...공개 하루 만에 넷플릭스 글로벌 1위
  • ‘권한대행’ 정부, 내년도 경제정책방향 발표...1%대 성장률 예고 전망
  • 테일러 스위프트의 선택은 남달랐다…'2조 자산' 팝스타의 취향은 [셀럽의카]
  • 경유 1500원 돌파...주유소 기름값 11주째 연속 상승
  • ‘내란 선전’ 與 고발 나선 野…탄핵 국면 총력전
  • 서울ㆍ대구를 수놓는 빛 예술의 향연 外 [주말N축제]
  • ‘푸른 뱀의 해’ 2025년, 게이머들을 사로 잡을 기대작은? [딥인더게임]
  • 올해 수시 전형 끝...30일까지 최종 정시 모집 규모 발표
  • 오늘의 상승종목

  • 12.2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41,906,000
    • -2.19%
    • 이더리움
    • 5,020,000
    • -2.14%
    • 비트코인 캐시
    • 662,000
    • -3.85%
    • 리플
    • 3,245
    • -1.93%
    • 솔라나
    • 278,900
    • -3.56%
    • 에이다
    • 1,309
    • -3.32%
    • 이오스
    • 1,172
    • -4.01%
    • 트론
    • 389
    • +0.52%
    • 스텔라루멘
    • 522
    • -4.57%
    • 비트코인에스브이
    • 79,800
    • -2.44%
    • 체인링크
    • 31,950
    • -9.1%
    • 샌드박스
    • 826
    • -4.6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