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정은 현대그룹 회장 (사진제공=현대그룹)
현정은 현대그룹 회장은 2일 신년사에서 "당장 일감을 주는 기업 고객도 중요하지만 실제로 제품을 이용하는 고객의 요구를 읽고 선제적으로 대비해야 미래를 담보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 "잘 축적한 고객 경험 데이터를 세심히 살펴 고객 만족으로 보답하고, 이를 다시 새로운 고객 경험으로 선순환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현정은 현대그룹 회장은 2일 신년사에서 "당장 일감을 주는 기업 고객도 중요하지만 실제로 제품을 이용하는 고객의 요구를 읽고 선제적으로 대비해야 미래를 담보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 "잘 축적한 고객 경험 데이터를 세심히 살펴 고객 만족으로 보답하고, 이를 다시 새로운 고객 경험으로 선순환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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