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피알, 홍콩 온ㆍ오프라인 성과로 아시아 공략 속도

입력 2025-01-03 09:4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메디큐브 팝업스토어ㆍ모바일 앱 인기

▲2024년 12월 3일부터 15일까지 홍콩 침사추이 하버시티에서 열린 메디큐브 팝업스토어에서 현지 소비자들이 뷰티 디바이스를 체험하고 있다. (사진제공=에이피알)
▲2024년 12월 3일부터 15일까지 홍콩 침사추이 하버시티에서 열린 메디큐브 팝업스토어에서 현지 소비자들이 뷰티 디바이스를 체험하고 있다. (사진제공=에이피알)

에이피알이 홍콩에서 뷰티 디바이스와 화장품 제품을 알리며 매출을 늘리고 있다.

에이피알은 지난해 12월 3일부터 15일까지 홍콩 침사추이에서 메디큐브 팝업스토어를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홍콩 메디큐브 팝업스토어는 침사추이 지역 내 대형 쇼핑센터인 하버시티에서 열렸다. 에이피알은 팝업스토어에서 2세대 뷰티 디바이스와 인기 화장품을 소개했다. 팝업 운영 기간 하루 평균 1500개 제품이 팔렸고, 일 평균 매출은 억 단위를 기록했다.

온라인에서도 성과가 있었다. 뷰티 디바이스와 연동해 사용하는 모바일 앱 ‘에이지알’은 지난해 11월 첫째 주 홍콩 애플 앱스토어 내 ‘건강 및 피트니스(健康與健身)’ 카테고리에서 1위를 차지한 이후 최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에이피알은 홍콩에서의 성과를 바탕으로 인접 시장에서 브랜드 영향력을 더욱 확대한다는 계획을 세웠다. 에이피알은 지난해 홍콩에서 팝업스토어 3회, 전시회 1회 등 여러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에 힘입어 2024년 3분기 에이피알의 홍콩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93.2% 성장했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중국 본토 시장에서의 점진적인 영향력 확대와 더불어 인접한 동남아 시장에서도 성장을 기대할 수 있다”며 “2025년에도 글로벌 시장에서 영향력 확대를 위해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과 제품 개발을 통한 브랜드 인지도 상승과 매출 확대를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오징어 게임2', 말 많아도 다음 시즌 봐야 하는 이유 [이슈크래커]
  • 박찬호부터 김혜성까지…LA 다저스로 간 코리안리거의 성적표는? [이슈크래커]
  • A형 독감 대유행 '환자 폭증'…증상ㆍ전염성ㆍ백신 총정리 [이슈크래커]
  • 단독 기재부, 최상목 권한대행 '보좌TF' 인력보강...정무 기능 확대 전망
  • ‘시공평가 58위’ 신동아건설, 법정관리 신청…워크아웃 졸업 5년만
  • 킹달러에도 美증시 사랑 계속된다...거래대금·ETF순자산 모두↑
  • 정부 주도 합동 추모제 추진…무안공항 폐쇄 14일까지 연장
  • [양자컴퓨터 시대 투자법] 비트코인 ‘양자해킹’ 위협?…가상자산 날개 달 수도
  • 오늘의 상승종목

  • 01.06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45,890,000
    • +1.38%
    • 이더리움
    • 5,366,000
    • +0.92%
    • 비트코인 캐시
    • 691,000
    • +0.44%
    • 리플
    • 3,513
    • +1.77%
    • 솔라나
    • 316,300
    • +0.7%
    • 에이다
    • 1,583
    • -0.25%
    • 이오스
    • 1,329
    • +1.53%
    • 트론
    • 386
    • -0.26%
    • 스텔라루멘
    • 656
    • +2.18%
    • 비트코인에스브이
    • 84,200
    • +1.88%
    • 체인링크
    • 34,520
    • +1.47%
    • 샌드박스
    • 1,002
    • +7.5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