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피알, 홍콩 온ㆍ오프라인 성과로 아시아 공략 속도

입력 2025-01-03 09:4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메디큐브 팝업스토어ㆍ모바일 앱 인기

▲2024년 12월 3일부터 15일까지 홍콩 침사추이 하버시티에서 열린 메디큐브 팝업스토어에서 현지 소비자들이 뷰티 디바이스를 체험하고 있다. (사진제공=에이피알)
▲2024년 12월 3일부터 15일까지 홍콩 침사추이 하버시티에서 열린 메디큐브 팝업스토어에서 현지 소비자들이 뷰티 디바이스를 체험하고 있다. (사진제공=에이피알)

에이피알이 홍콩에서 뷰티 디바이스와 화장품 제품을 알리며 매출을 늘리고 있다.

에이피알은 지난해 12월 3일부터 15일까지 홍콩 침사추이에서 메디큐브 팝업스토어를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홍콩 메디큐브 팝업스토어는 침사추이 지역 내 대형 쇼핑센터인 하버시티에서 열렸다. 에이피알은 팝업스토어에서 2세대 뷰티 디바이스와 인기 화장품을 소개했다. 팝업 운영 기간 하루 평균 1500개 제품이 팔렸고, 일 평균 매출은 억 단위를 기록했다.

온라인에서도 성과가 있었다. 뷰티 디바이스와 연동해 사용하는 모바일 앱 ‘에이지알’은 지난해 11월 첫째 주 홍콩 애플 앱스토어 내 ‘건강 및 피트니스(健康與健身)’ 카테고리에서 1위를 차지한 이후 최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에이피알은 홍콩에서의 성과를 바탕으로 인접 시장에서 브랜드 영향력을 더욱 확대한다는 계획을 세웠다. 에이피알은 지난해 홍콩에서 팝업스토어 3회, 전시회 1회 등 여러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에 힘입어 2024년 3분기 에이피알의 홍콩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93.2% 성장했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중국 본토 시장에서의 점진적인 영향력 확대와 더불어 인접한 동남아 시장에서도 성장을 기대할 수 있다”며 “2025년에도 글로벌 시장에서 영향력 확대를 위해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과 제품 개발을 통한 브랜드 인지도 상승과 매출 확대를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삼성전자, 레인보우로보틱스 자회사 편입에 대기업 그룹 투자 로봇기업들도 들썩
  • 미래에셋자산운용, ‘권선 세계 1위’ 에식스솔루션즈에 2900억 투자
  • 닻 올린 이우봉호...풀무원, 해외 사업 흑자 전환 ‘코앞’
  • ‘KDFS 횡령·배임’ 사건, 쌍방 상고로 대법원 간다
  • SK에너지, 지속가능항공유(SAF) 유럽 첫 수출
  • 올해부터 주행거리 긴 전기차에 보조금 더 준다는데…국산차에 호재 될까
  • 수도권·강원 ‘대설주의보’...최고 8cm 눈 내린다
  • 작년 아파트 분양 물량 전반은 10대 건설사…서울은 3년 연속 80% 웃돌아
  • 오늘의 상승종목

  • 01.0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45,084,000
    • +0.25%
    • 이더리움
    • 5,360,000
    • +1.19%
    • 비트코인 캐시
    • 698,500
    • -0.57%
    • 리플
    • 3,539
    • -2.53%
    • 솔라나
    • 320,300
    • +0.13%
    • 에이다
    • 1,586
    • -1.61%
    • 이오스
    • 1,319
    • -3.86%
    • 트론
    • 391
    • -0.76%
    • 스텔라루멘
    • 659
    • -4.77%
    • 비트코인에스브이
    • 83,600
    • -0.18%
    • 체인링크
    • 34,680
    • +1.37%
    • 샌드박스
    • 950
    • -0.1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