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윤구 현대오토에버 대표이사 사장. (사진제공=현대오토에버)
"혁신의 중심에는 항상 고객이 있어야 한다. 우리가 만들어내는 모든 성과는 물론 일상의 업무 속 작은 의사 결정 하나까지 고객을 가장 중요한 가치 기준으로 삼는 모습으로 나아가자."
김윤구 현대오토에버 대표이사 사장이 7일 신년사를 통해 고객을 중심에 둔 혁신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김 사장은 이날 이메일을 통해 임직원들에게 보낸 신년사에서 “올해는 그 어느 때보다 경영환경의 불확실성이 커지고 있다”며 “끊임없는 혁신만이 불확실성에 슬기롭게 대처할 수 있는 지혜를 줄 것”이라고 밝혔다.
그는 “고객을 중심으로 모든 생각과 행동을 정렬해 나가는 노력은 현대오토에버가 국내 최고를 넘어 글로벌 베스트 소프트웨어 전문가 조직은 물론 영속하는 업계 리더가 되기 위해 절대 게을리할 수 없는 가치”라고 강조했다.
이어 “현대오토에버는 최고의 회사로 거듭나기 위해 지난 1년간 모든 사업 영역에서 전문 역량을 강화해 왔다”며 “최적의 사업 전략 실행을 위한 경영 체계도 구축하며 체질 개선에 주력했다”고 피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