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그룹 바다 위 친환경 솔루션 캠페인. (사진제공=이노션)
이노션은 2024 서울영상광고제에서 최고상에 해당하는 ‘그랑프리’를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그랑프리를 수상한 작품은 한화그룹의 캠페인 ‘바다 위 친환경 솔루션’이다. 이노션은 그랑프리 외에도 금상 1개, 은상 3개, 동상 2개, 인기상 1개 등 본상 총 8개를 받으며 전체 수상 점수 합산 시 최고 점수를 기록한 기업에 수여되는 ‘2024 올해의 에이전시’에도 선정됐다.
이노션은 2024 서울영상광고제에서 최고상에 해당하는 ‘그랑프리’를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그랑프리를 수상한 작품은 한화그룹의 캠페인 ‘바다 위 친환경 솔루션’이다. 이노션은 그랑프리 외에도 금상 1개, 은상 3개, 동상 2개, 인기상 1개 등 본상 총 8개를 받으며 전체 수상 점수 합산 시 최고 점수를 기록한 기업에 수여되는 ‘2024 올해의 에이전시’에도 선정됐다.
관련 뉴스
주요 뉴스
많이 본 뉴스
기업 최신 뉴스
마켓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