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건설 ‘스위첸’, 서울영상광고제 6년 연속 수상

입력 2025-01-10 10:5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KCC건설 '스위첸' 광고 '식구의 부활' 모습. (사진제공=KCC건설)
▲KCC건설 '스위첸' 광고 '식구의 부활' 모습. (사진제공=KCC건설)

KCC건설이 제22회 서울영상광고제에서 6년 연속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수상 분야는 ‘2024 TV부문’ 동상으로 자사 주거 브랜드 스위첸 광고인 ‘식구의 부활’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서울영상광고제는 지난 2003년 시작해 올해로 22회를 맞은 국내 최대의 영상광고 축제다.

‘식구의 부활’ 캠페인이 심사위원에게 높은 평가를 받은 배경으로는 스위첸이 그간 지속적인 화두로 던져 온 메시지가 공감대를 얻었다는 점이 꼽힌다. 스위첸은 여러 광고 캠페인을 통해 집의 본질적 의미와 그 안에서 살아가는 사람들 간의 관계를 탐구해 왔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특히 주방과 식탁을 중심으로 한 가족들이 함께 나누는 식사의 소중함을 강조하며, ‘식구’라는 깊은 의미를 되새기도록 했다.

KCC건설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이 각종 SNS에서 많은 관심을 받으며 ‘스위첸 광고를 보고 가족들과 따뜻한 식사를 했다’는 인증글이 대거 게시되는 등 그 긍정적인 영향력을 깊이 체감했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통산 20번째 우승' 앞둔 리버풀, 안필드 용사들의 출근 차량은 [셀럽의카]
  • 뺏어가던 한국 쌀, 이제는 사가는 일본…‘백미 자존심’ 꺾인 사연은? [해시태그]
  • '해킹 사고' SKT 대국민 사과…"전 고객 유심 무료 교체하겠다"
  • 안덕근 "한미 '7월 패키지' 마련 위해 다음 주 중 양국 간 실무 협의"
  • 비트코인, 미 증시 상승에도 횡보…관세 전쟁 주시하며 숨 고르기 [Bit코인]
  • “피카츄가 좋아? 레고가 좋아?”…올해 어린이날 테마파크 가볼까
  • 너도나도 간병비 보장 축소…"절판마케팅 주의해야"
  • “3년보다 6개월 예금 이자 더 준다”...은행 단기 수신 쏠림 심화

댓글

0 / 300
  • 이투데이 정치대학 유튜브 채널
  • 이투데이TV 유튜브 채널
  • 이투데이 컬피 유튜브 채널
  • 오늘의 상승종목

  • 04.2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4,976,000
    • +1.06%
    • 이더리움
    • 2,554,000
    • +1.19%
    • 비트코인 캐시
    • 531,500
    • +3.71%
    • 리플
    • 3,156
    • +1.45%
    • 솔라나
    • 220,600
    • +4.06%
    • 에이다
    • 1,028
    • +3.21%
    • 이오스
    • 970
    • +4.53%
    • 트론
    • 349
    • -1.41%
    • 스텔라루멘
    • 406
    • +6.01%
    • 비트코인에스브이
    • 52,200
    • +20.69%
    • 체인링크
    • 21,640
    • +3.84%
    • 샌드박스
    • 440
    • +5.5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