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서비스, 고객 서비스 최고 전문가 'CS 달인' 선정

입력 2025-01-12 09:0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삼성전자서비스 대표이사 김영호 부사장과 CS 달인 기념 촬영 (사진제공=삼성전자)
▲삼성전자서비스 대표이사 김영호 부사장과 CS 달인 기념 촬영 (사진제공=삼성전자)
삼성전자서비스가 지난해 최고의 서비스로 고객에게 가장 좋은 평가를 받은 엔지니어 18명을 '2024년 CS 달인'으로 선정했다고 12일 밝혔다.

지난해 CS 달인에는 최고의 기술 역량을 겸비한 우수 엔지니어 18명이 선정됐다. 제품별로는 휴대폰 7명, 가전 10명, B2B(기업 대상 서비스) 1명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소매판매 21년 만에 최악...韓경제 '저성장 한파' 몰아치나
  • “밑지는 장사 그만”…롯데면세점, ‘따이궁과 거래중단’ 업계 첫 결정
  • 1월 금통위 설문, ‘인하’ 우세했는데…美 고용 발표 후 ‘동결’ 수정 전망 나와
  • 단독 서울시 ‘패소’ 판결문 보니...‘절차적 하자’로 마포구 소각장 ‘백지화’ 위기
  • 이준석, 허은아 겨냥해 "시시비비 가려보자"…개혁신당 내홍 심화
  • 젠슨 황이 점찍은 휴머노이드 14개 중 절반 LG이노텍과 협업 [CES 2025]
  • 서현, '딱딱' 김정현 사과에 비친 심경…"최후의 승자는 선한 사람"
  • 식품업계, 보이슈머 입김에 ‘추억의 제품’ 재출시 바람
  • 오늘의 상승종목

  • 01.1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41,604,000
    • -0.17%
    • 이더리움
    • 4,912,000
    • +0.72%
    • 비트코인 캐시
    • 659,500
    • -0.53%
    • 리플
    • 3,808
    • +8.4%
    • 솔라나
    • 279,800
    • +0.04%
    • 에이다
    • 1,516
    • +9.38%
    • 이오스
    • 1,209
    • +1.34%
    • 트론
    • 360
    • -1.64%
    • 스텔라루멘
    • 658
    • +7.69%
    • 비트코인에스브이
    • 84,950
    • -5.35%
    • 체인링크
    • 30,330
    • +0.76%
    • 샌드박스
    • 902
    • +1.9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