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서비스, 고객 서비스 최고 전문가 'CS 달인' 선정

입력 2025-01-12 09:0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삼성전자서비스 대표이사 김영호 부사장과 CS 달인 기념 촬영 (사진제공=삼성전자)
▲삼성전자서비스 대표이사 김영호 부사장과 CS 달인 기념 촬영 (사진제공=삼성전자)
삼성전자서비스가 지난해 최고의 서비스로 고객에게 가장 좋은 평가를 받은 엔지니어 18명을 '2024년 CS 달인'으로 선정했다고 12일 밝혔다.

지난해 CS 달인에는 최고의 기술 역량을 겸비한 우수 엔지니어 18명이 선정됐다. 제품별로는 휴대폰 7명, 가전 10명, B2B(기업 대상 서비스) 1명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아이오닉5 미국서 누적 10만대 팔았다… 현대차그룹 EV 중 최초
  • ‘의대 증원·쉬운 수능’ 나비효과?...“올해 정시 수도권 쏠림 심화”
  • ‘2024 KBS 연기대상’ 이순재, ‘개소리’로 대상…89세에 든 대상 트로피
  • 젤렌스키 "북한군 2명 생포…키이우로 옮겨 심문 중"
  • 미국 주식시장 ‘1월 효과’, 올해도 유효할까
  • '피어리스 드래프트' 도입한 '2025 LCK컵', 어떤 팀이 우승할까? [딥인더게임]
  • '히든페이스' 박지현, '동화지만 청불입니다'로 충무로 정조준 [시네마천국]
  • 올해 설 선물 한정판·컬래버에 초저가 열풍 뚜렷
  • 오늘의 상승종목

  • 01.1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41,726,000
    • -0.27%
    • 이더리움
    • 4,922,000
    • +0.49%
    • 비트코인 캐시
    • 660,500
    • -0.97%
    • 리플
    • 3,803
    • +7.67%
    • 솔라나
    • 281,200
    • -0.07%
    • 에이다
    • 1,525
    • +9.71%
    • 이오스
    • 1,212
    • +1.51%
    • 트론
    • 361
    • -1.9%
    • 스텔라루멘
    • 660
    • +6.8%
    • 비트코인에스브이
    • 83,950
    • -6.04%
    • 체인링크
    • 30,330
    • +0.53%
    • 샌드박스
    • 904
    • +1.5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