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서비스, 고객 서비스 최고 전문가 'CS 달인' 선정

입력 2025-01-12 09:01 수정 2025-01-13 09:5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삼성전자서비스 대표이사 김영호 부사장과 CS 달인 기념 촬영 (사진제공=삼성전자)
▲삼성전자서비스 대표이사 김영호 부사장과 CS 달인 기념 촬영 (사진제공=삼성전자)
삼성전자서비스가 지난해 최고의 서비스로 고객에게 가장 좋은 평가를 받은 엔지니어 18명을 '2024년 CS 달인'으로 선정했다고 12일 밝혔다.

지난해 CS 달인에는 최고의 기술 역량을 겸비한 우수 엔지니어 18명이 선정됐다. 제품별로는 휴대폰 7명, 가전 10명, B2B(기업 대상 서비스) 1명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연 3200억 인천공항 임대료 부메랑, 현실로…면세업계, 발만 동동[계륵 된 인천공항면세점]
  • “5세대 전환 무조건 손해” 외면하는 1·2세대 가입자들 [5세대 실손이 온다下]
  • 단독 대학 논술시험때 '지정좌석제' 도입...'연세대 문제 유출' 재발 방지
  • 저출산 극복, 이제는 ‘속도전’ [저출산 극복, 마지막 기회]
  • 소년공이 온다 [데스크 시각]
  • 몸집 불리기 나선 항공업계… 여객기 늘리고, 정비인력 확충
  • 올해 연구개발 성과 뽐낼 K바이오는 누구?
  • 7년 만에 나오는 신형 넥쏘… 수소차 시장 활기 띨까
  • 오늘의 상승종목

  • 01.13 14:32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41,834,000
    • +0.1%
    • 이더리움
    • 4,855,000
    • -1.14%
    • 비트코인 캐시
    • 655,000
    • -0.91%
    • 리플
    • 3,773
    • -1.05%
    • 솔라나
    • 277,800
    • -0.75%
    • 에이다
    • 1,431
    • -5.54%
    • 이오스
    • 1,156
    • -4.46%
    • 트론
    • 346
    • -3.89%
    • 스텔라루멘
    • 636
    • -3.34%
    • 비트코인에스브이
    • 82,900
    • -2.13%
    • 체인링크
    • 29,210
    • -3.57%
    • 샌드박스
    • 846
    • -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