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창재 교보생명 회장 "영업∙마케팅 잘해야 고객 경험 개선"

입력 2025-01-13 13:4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신창재(가운데) 교보생명 대표이사 겸 이사회 의장이 10일 충남 천안 교보생명 계성원(연수원)에서 '2025년 출발 전사경영전략회의'를 마치고 우수 지점장들과 오찬을 함께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교보생명)
▲신창재(가운데) 교보생명 대표이사 겸 이사회 의장이 10일 충남 천안 교보생명 계성원(연수원)에서 '2025년 출발 전사경영전략회의'를 마치고 우수 지점장들과 오찬을 함께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교보생명)

신창재 교보생명 회장이 "비즈니스 혁신 가운데 고객경험을 개선하기 위해 영업∙마케팅 혁신이 가장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13일 교보생명은 10일 충남 천안시 교보생명 계성원(연수원)에서 ‘2025년 출발 전사경영전략회의’를 열었다고 밝혔다.

이날 회의는 교보생명 영업현장 관리자, 본사 임원∙팀장 등 임직원 800여 명이 참석했으며, 사내방송을 통해 전국의 모든 임직원들이 실시간으로 시청했다.

신 회장은 이날 경영전략회의를 마치고 계성원에서 우수 지점장들과 오찬을 함께하며 영업성과를 격려하고 현장의 애로사항을 듣는 소통의 자리를 가졌다.

이 자리에서 신 회장은 치열한 경쟁 속에서도 정도 영업을 통해 사업계획을 달성한 지점장들에게 감사를 전하며 영업 최일선에서 고객가치 혁신의 전도사가 돼달라고 당부했다.

그는 경영전략회의에서 ‘2025년 출발 메시지’를 통해 임직원들에게 고객가치 중심의 비즈니스 혁신을 이뤄내자고 주문했다.

신 회장은 “고객의 숨은 니즈와 페인 포인트(pain point, 고객이 불편을 느끼는 지점)를 파악하고 차별화된 상품∙서비스를 개발해 고객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해야 한다”며 “고객경험 개선을 위한 영업∙마케팅 혁신을 가장 잘하는 회사가 돼야 한다”고 언급했다.

이에 교보생명은 올해 가족보장과 건강보장을 중심으로 고객에게 균형 잡힌 보장을 제공하며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전달하는데 힘쓸 예정이다.

고객 요구 기반의 마케팅을 강화하고, 시장을 선도하는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가치를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아이브ㆍ라이즈 동생 그룹이 벌써?"…엔터 업계 '카니발 효과'가 뭐길래 [이슈크래커]
  • '잠삼대청' 토허제 풀린다…재건축 단지 14곳은 제외
  • 인플루언서도 대치맘도 긁혔다…이수지가 꼬집은 대리수치 [해시태그]
  • "골프 입문, 어렵지 않아요"…적절한 클럽 고르기 [골프더보기]
  • 단독 오세훈, 김종인과 설연휴 회동...金 “대통령 하려면 결단해야”
  • 글로벌 빅파마 사로잡은 K바이오…빅딜‧공동연구 확대
  • 갤럭시 S25, 초기 대박 비결은… '가격·성능·AI' 삼박자
  • 빚에 의존하는 기업들…단기차입금 700조 육박 [기업 급전 경고등]
  • 오늘의 상승종목

  • 02.1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45,543,000
    • -1.7%
    • 이더리움
    • 3,977,000
    • -2.52%
    • 비트코인 캐시
    • 500,500
    • -2.25%
    • 리플
    • 3,654
    • -2.79%
    • 솔라나
    • 297,300
    • -2.56%
    • 에이다
    • 1,190
    • -1.16%
    • 이오스
    • 959
    • -1.34%
    • 트론
    • 368
    • -0.81%
    • 스텔라루멘
    • 481
    • -3.99%
    • 비트코인에스브이
    • 59,400
    • -3.02%
    • 체인링크
    • 28,080
    • -4.2%
    • 샌드박스
    • 581
    • -5.0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