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투자증권이 새해를 맞아 성공적인 ETF 투자를 지원하기 위해 ‘2025년에도 ETF는 유진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유진투자증권)
유진투자증권이 새해를 맞아 성공적인 상장지수펀드(ETF) 투자를 지원하기 위해 ‘2025년에도 ETF는 유진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유진투자증권은 3월 31일까지 비대면 종합계좌를 최초 신규 개설하고 이벤트를 신청한 고객 전원에게 국내 상장 ETF를 1주 지급한다. 또한, 해당 고객이 이벤트 신청 당월에 1000만 원 이상 국내 주식을 거래하고, 월말 기준 50만 원 이상 국내 자산을 보유하고 있으면 ETF 3주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추천 ETF 중 한 종목이 무작위로 지급된다. 추천 ETF는 시황과 트렌드에 따라 변경되며, 1월에는 ‘KODEX 200타겟위클리커버드콜’, ‘KODEX 미국S&P500데일리커버드콜OTM’, ‘SOL 미국S&P500엔화노출(H)’, ‘KoAct 미국천연가스인프라액티브’ 등이 포함돼 있다.
‘ETF 순매수 이벤트’도 진행된다. 2월 28일까지 두 달간 4회차로 나뉘어 있으며, 각 기간에 지정된 자산운용사의 ETF를 순매수한 금액에 따라 총 1044명에게 혜택이 제공된다. 더불어 ‘추천 ETF 거래 이벤트’, ‘중개형 ISA 및 연금저축계좌 ETF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유진투자증권 홈페이지, HTS, MTS를 참고하거나 고객만족센터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