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하임앤컴퍼니가 운영하는 레이디가구가 신학기를 맞아 17일부터 3월 31일까지 신학기 페스티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우리 아이 처음 책상’이라는 슬로건 아래, 입학으로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아이와 학부모를 위해 기획됐다.
특히 학생에게 필요한 가구인 책상 및 책장, 의자를 쿠폰을 통해 43%까지 할인받을 수 있으며 책상+책장 풀세트 구성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행사의 주력 상품인 코튼 책상은 어린이 제품 공급자 적합성이 확인된 제품에 발급하는 KC안전인증마크를 받은 제품으로 책상 상판 하부에 2개의 지지대가 골고루 잡아주어 책상의 흔들림을 최소화한 제품이다. 색상은 자연을 닮은 내추럴한 디자인과 어울리는 아이보리 콤비와 내추럴 콤비 두 종류이다.
또 소비자원 품질 평가 ‘우수’를 획득한 멜로 저상형 데이베드, 포더홈의 폴린 책상과 키노 책장 등, 레이디가구의 인기 학생 가구를 1만 원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선착순 ‘만원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23일부터 매주 목요일 주마다 다른 제품과 수량으로 준비되어 있고 제품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
레이디가구는 행사 기간 내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신학기 용품을 구매할 수 있는 백화점 상품권과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파크 가족이용권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레이디가구 관계자는 “실용적인 혜택으로 부담을 덜 수 있는 이번 행사를 통해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신학기를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신학기 행사 관련 자세한 정보는 레이디가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