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SNS 달군 ‘참이슬 오징어 게임 에디션’ 완판

입력 2025-01-17 09:3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일본·호주·멕시코 등 국내외 판매…출시 4주 만에 4200만 병 완판

▲참이슬X오징어게임2 굿즈 (사진제공=하이트진로)
▲참이슬X오징어게임2 굿즈 (사진제공=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는 ‘참이슬 오징어 게임 에디션’이 전량 완판됐다고 17일 밝혔다.

참이슬 오징어 게임 에디션은 하이트진로가 지난해 12월 9일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시즌2’와 함께 소비자에게 색다른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선보인 협업 제품이다.

국내 가정, 유흥 채널을 포함 일본, 호주, 맥시코에 약 4200만 병 한정 출시, 4주 만에 완판되며 참이슬의 인기를 증명했다. 특히, 오징어 게임에 등장한 캐릭터 영희, 핑크가드, 프론트맨을 반영한 라벨 디자인이 주목도가 높고 재미있다는 소비자 반응을 얻었다.

유튜브에서도 참이슬 오징어 게임 에디션 광고 영상 조회 수가 현재까지 약 380만 회를 훌쩍 넘기며 반응이 뜨겁다.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에는 약 200만 회 이상 노출되는 등 2030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또한, 에디션 제품과 함께 선보인 협업 굿즈 4종 △영희 게임기 △핑크가드 두꺼비 피규어 △컬러잔 앞치마 관련 문의도 쇄도했다. 특히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를 착안해 만든 영희 게임기는 술자리 재미 요소를 극대화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전무는 “이번 협업은 오징어 게임 시즌2와 함께 참이슬의 감각적이고 젊은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기획했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입 꾹 닫은 尹…무대응 전략, 재판서 유리할까
  • 비상계엄 수개월 전부터 ‘치밀한 계획’…문상호 공소장 살펴보니
  • "겨울 얼음낚시, 이것만 알고 가세요"…알고 잡으면 더 맛있는 겨울철 별미 [레저로그인]
  • 텀블러부터 파자마까지…유통가, ‘해리포터 찐팬’ 잡기 분주
  • 다음주 공개 갤럭시 S25 '슬림' 두께-스펙 다 나왔다
  • 예능도 모자이크 한 '그곳'…생중계된 한남동 관저, 괜찮을까요? [이슈크래커]
  • 윤석열 구금 장소는 서울구치소…거쳐 간 유명인 면면은 [해시태그]
  • 김민희, 임신 6개월 차…64세 홍상수 감독, '아빠' 된다
  • 오늘의 상승종목

  • 01.1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49,601,000
    • +1.91%
    • 이더리움
    • 4,974,000
    • -0.24%
    • 비트코인 캐시
    • 705,000
    • +4.75%
    • 리플
    • 4,895
    • +7.11%
    • 솔라나
    • 314,500
    • +5.22%
    • 에이다
    • 1,648
    • +5.71%
    • 이오스
    • 1,477
    • +16.94%
    • 트론
    • 361
    • +3.14%
    • 스텔라루멘
    • 722
    • +2.85%
    • 비트코인에스브이
    • 85,350
    • +2.71%
    • 체인링크
    • 35,680
    • +11.53%
    • 샌드박스
    • 973
    • +8.1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