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생명이 새해를 맞아 기존 상품을 새롭게 리뉴얼한 '마이초이스NH종신보험(무)'이 보험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다.
마이초이스NH종신보험(무)은 중도인출 기능으로 자금 유동성을 확보할 수 있다. 기본보험료 납입완료 후 연 12회에 한해 1회당 해약환급금의 50% 이내에서 찾을 수 있다. 납입면제특약으로 합산 장해지급률 50% 이상인 장해상태가 됐을 때 보험료 납입은 면제되고 보장은 계속된다.
마이초이스NH종신보험(무)은 노후자금설계전환특약으로 계약자적립액을 노후자금으로 활용할 수 있다. 노후자금 전환 신청 시, 전환 전 주계약의 보험료 납입 기간 동안 확정금액을 지급하며 이후 생존 시 최대 100세까지 생활자금을 지급한다.
특약을 통해 다양한 보장도 가능하다. 한국인들이 가장 걱정하는 암, 뇌혈관질환, 허혈성심질환 진단을 보장하며 11대 성인병 수술·입원도 특약으로 보장한다.
마이초이스NH종신보험(무)은 보험료 납입 완료 계약에 대해 플러스 지원금을 적립한다. 지원금은 5년 납인 경우 10년 경과 시점에 15.9%가 적립된다. 10년 납 이상인 경우 납입 기간 종료 시점에 23.8%가 쌓인다.
농협상조와 제휴한 장례지원 서비스도 제공한다. 보험계약자와 가족은 △고급 리무진 및 구급차 무료제공 △전담 장례지도사 케어 △NH농협 조사 용품(300인분) 무상지원 등을 받을 수 있다.
마이초이스NH종신보험(무)은 간편 가입형에 한해 유병력·고연령 고객도 가입 가능하다. 세 가지 고지항목인 △3개월 이내 입원·수술·추가검사에 대한 의사의 필요소견, 질병확정진단 및 질병의심소견 여부 △2년 이내 입원 및 수술(제왕절개 포함) 여부 △5년 이내 암으로 진단·입원·수술 여부에 해당하지 않는다면 가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