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명절 연휴 가족 모임을 위한 외식업계 프로모션이 진행되고 있다.
27일 외식업계에 따르면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아웃백)는 설을 맞아 자사 앱 회원을 대상으로 세트 메뉴와 기프트카드 할인 이벤트를 전개한다.
아웃백은 세트 메뉴(듀오·프렌즈·파티) 모바일 메뉴권을 20% 할인 판매한다. 세트 메뉴는 아웃백의 인기 메뉴인 투움바 파스타, 갈릭 립아이, 베이비 백립, 치킨 텐더 샐러드와 디저트 등을 포함한다. 메뉴권은 한 계정당 최대 5매까지 구매할 수 있다. 10만 원짜리 아웃백 기프트카드는 8% 할인한다. 기프트카드는 5000장 한정 판매되며, 한 계정당 최대 2매까지 구매 가능하다.
매드포갈릭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모바일 금액권을 7%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매드포갈릭은 새해를 맞아 ‘매드 뉴 이어’ 세트를 한정 판매 중이다. 매드 뉴 이어 세트는 인기 메뉴인 갈릭 안심 스테이크와 립 콤보를 기본으로 피자, 파스타, 라이스 등 매드포갈릭 대표 메뉴를 모두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여기에 수프와 식전빵, 프리미엄 음료, 아메리카노가 함께 제공된다.
조선 팰리스의 중식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더 그레이트 홍연’은 설 명절 특선 코스를 31일까지 선보인다. 오품 냉채, 불도장, 향라 소스 지존 갈비찜 등 요리와 식사 메뉴로는 장수 울면 또는 해산물 볶음밥이 준비된다. 저녁 코스에는 딤섬 2종과 마늘 간장 소스의 활 바닷가재 찜이 추가로 제공된다.
그랜드 하얏트 인천의 레스토랑 8(에잇)은 설 특선 뷔페를 준비했다. 설 특선 뷔페는 한식과 세계 요리가 어우러진 다양한 메뉴로 선보인다. 오븐에 구운 참돔, 다양한 전 요리, 한방 등갈비 강정, 석화찜, 꽃게찜, 일본식 장어 하코스시 등이 마련됐다. 음료 및 주류가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설 특선 뷔페는 30일 점심까지 운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