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 보유 고객들이 맥드라이브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 (사진제공=한국맥도날드)
맥도날드는 설 연휴 기간 드라이브 스루(DT) 서비스 ‘맥드라이브’를 통한 매출과 매장 방문 고객 수가 증가 추세라고 24일 밝혔다.
최근 3년간 관련 데이터 분석 결과, 설 연휴 DT 매출은 138%, 방문 고객 수는 115% 늘었다. 평상시보다 도로 통행량이 높은 설 연휴 기간 차량 이동 중 맥도날드를 이용한 사례가 많았던 것으로 분석된다.
맥도날드는 설 연휴 기간 드라이브 스루(DT) 서비스 ‘맥드라이브’를 통한 매출과 매장 방문 고객 수가 증가 추세라고 24일 밝혔다.
최근 3년간 관련 데이터 분석 결과, 설 연휴 DT 매출은 138%, 방문 고객 수는 115% 늘었다. 평상시보다 도로 통행량이 높은 설 연휴 기간 차량 이동 중 맥도날드를 이용한 사례가 많았던 것으로 분석된다.
관련 뉴스
주요 뉴스
많이 본 뉴스
기업 최신 뉴스
마켓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