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신보험, CI보험, 장기간병(LTC)보험의 장점을 결합시킨 상품으로 사망은 물론 치명적 질병(CI), 장기간병상태를 동시에 평생 보장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길어지는 평균수명을 반영해 치명적 질병(CI)의 보장기간을 종신까지 늘려 고액의 치료비를 받을 수 있도록 했으며, 치매/장기간병상태 진단 시에도 보험금의 50%를 미리 받을 수 있다.
또한 본인을 비롯해 배우자와 자녀 3명까지 온 가족이 보험 하나로 폭넓은 보장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보험 가입 후에도 가족구성원의 변화에 따라 배우자나 자녀를 피보험자로 추가할 수 있다. 또 당장 필요한 보장을 골라 가입했더라도 장래에 필요한 특약보장을 나중에 추가 가능하다.
총 32가지 특약을 통해 가족에게 필요한 대부분 보장을 총망라 했다. 발생빈도가 높고, 고객이 선호하는 핵심 특약들을 추려 가족구성원 모두가 유용하게 보장받도록 했다.(본인 18가지, 배우자 8가지, 자녀 6가지 특약)
온 가족이 CI 보장, 입원비 보장, 실손의료비 보장을 받을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이중 의료비특약은 본인은 물론 배우자, 자녀 총 5명까지 병원, 약국 등에서 부담한 실제 의료비의 80%를 돌려주고 입원특약은 입원 첫날부터 입원비를 지급해 의료보장을 크게 강화했다.
이 상품은 유니버셜 기능이 있어 자금 활용도 편리하다. 경제적으로 여유가 있을 때는 보험료를 추가 납입할 수 있고 목돈이 필요할 때는 해약하지 않고 필요한 자금을 중도에 인출해 사용할 수 있다.
1억 원 이상 가입할 경우 보험료 할인혜택이 더욱 커진다. 가입금액에 따라 최고 5%까지 보험료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30세 남자가 20년간 납입하는 조건으로 주계약 1억 원에 가입할 경우 보험료는 월 205,000원이며, 보험료 5만원 내외를 추가하면 배우자, 자녀까지 가족보장까지 가능하다. 가입연령은 만 20세부터 60세까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