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티이미지뱅크)
'오늘N' 오늘방송맛집- 퇴근후N 코너에서 돼지 특수부위 맛집 '판○○'을 찾아간다.
3일 방송되는 MBC '오늘N'에서는 돼지고기 전문점 '판○○'을 찾아가 특별한 맛의 비법을 들어본다.
경기 성남 분당구 판교동 판교역 인근에 있는 '판○○'의 자랑은 돼지에서 나오는 특수부위다. 그중 일반 목살보다 2배는 두툼한 두께를 자랑하는 꼬들 목살은 '판○○'에서 쉽게 맛볼 수 있다.
'판○○'이 자랑하는 두 번째 특수 부위는 오돌 갈비로, 소량으로 나오는 삼겹살 연골 부위에 100번 이상의 칼집을 내 식감을 살렸다. 여기에 배와 파인애플로 맛을 낸 양념에 재운 후 손님상에 낸단다.
그리고 대미를 장식할 마지막 메뉴는 바로 쫀득살이다. 이 부위는 돼지의 꼬리 중 두툼한 부분만 골라 갈비처럼 포를 떠 간장양념을 한 이색적인 구이로 손님들의 인기를 한몸에 받고 있다.
이외에도 된장 술밥과 해장 라면은 고기와 함께 곁들이기 좋은 메뉴라는 후문이다.
'판○○'을 다녀온 손님들의 리뷰에서는 "고기집이 뭐가 더 필요하냐. 육질이 정말 좋다"며 칭찬했다. 일부 네티즌은 "빨리 안가면 대기해야 하는 집. 서둘러서 가야 한다"고 했다.
돼지 특수부위 전문점 '판○○'의 특별한 맛 이야기는 3일 오후 6시 5분 방송되는 MBC '오늘N'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