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가 27일부터 내달 30일까지 '지옥보다 헤븐' 이벤트를 열고 꽝 없는 100% 당첨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첫 번째 천국혜택은 무더위를 날려줄 시원한 아이스크림 선물로 인터파크 로그인 후 선물 받기를 신청하면 제한 수량 없이 1인당 1회에 한해 공짜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다운받은 기프티콘은 다음 날 23시59분까지 전국 GS25에서 더위사냥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메신저나 블로그에 URL을 스크랩 할 수 있는 별도의 탭도 지원해 친구들과 함께 행운을 나눌 수 있다.
또한 1인 1일 1회 참여 가능한 꽝 없는 경품이벤트도 진행된다. 경품이 나열된 다트를 돌리면 BMW미니쿠퍼(2명), 오션월드 이용권(200명, 1인2매), 뮤지컬 티켓(350명, 1인2매), 아이팟터치(50명), 10만 I-포인트(100명) 등 푸짐한 경품이 쏟아진다. 경품다트게임은 매일매일 참여가 가능하며, 게임이 끝나면 이벤트 페이지에서 당첨 여부를 즉시 확인 할 수 있다.
인터파크 마케팅실 이봉재 실장은 "이번 이벤트는 구매를 전제로 해택을 제공하는 타 이벤트와 달리 인터파크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이 아무런 조건 없이 행운을 누릴 수 있도록 하고자 마련됐다"며 "게임처럼 즐길 수 있는 100% 당첨 이벤트를 통해 즐거움과 푸짐한 경품을 선사함으로써 진정한 쇼핑천국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