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네트워크 및 미디어 솔루션 기업 유엔젤(대표 유지원)이 운영하는 eSIM 데이터 스토어 ‘로밍도깨비’가 더 쉽고 빠른 eSIM 구매와 선물을 위한 모바일 상품권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상품권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간편하게 구매하고 선물할 수 있으며, 해외여행을 앞둔 친구나 지인에게 부담 없는 가격대로 로밍 데이터를 선물을 할 수 있어 가성비 선물 아이템 중 하나로 자리 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5천 원부터 5만 원까지 다양한 금액으로 제공되며, 선물 받은 상품권을 로밍도깨비 앱에 등록하면 현금처럼 즉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특정 국가나 지역에 구애받지 않고 여행 일정에 맞춰 자유롭게 구매하고 사용할 수 있어 여행객들에게 더욱 편리한 경험을 제공한다.
로밍도깨비 관계자는 “그동안 해외여행을 떠나는 친구나 지인에게 해줄 선물이 마땅치 않았는데, 이제는 부담 없이 실용적인 여행 필수 아이템을 선물할 수 있게 되었다”라며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을 통해 누구나 손쉽게 로밍 데이터 상품권을 구매하고 선물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했다. 앞으로도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게 eSIM을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 혜택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로밍도깨비는 전 세계 150여 개국 어디서나 쉽고 빠르게 데이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eSIM 기반의 로밍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최근 누적 이용자 수 250만 명을 돌파하며 많은 여행자에게 여행 필수 앱으로 사랑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