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하임앤컴퍼니에서 운영하는 친환경 가전 브랜드 '이롭'이 10일 오전 11시에 네이버 쇼핑 라이브 핫it슈를 통해 역대급 혜택을 제공하는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네이버 쇼핑 라이브 '핫IT슈'는 IT&가전 전문 인플루언서가 직접 제품을 소개하며 다양한 제품을 실시간으로 소비자와 소통하는 인기 쇼핑 카테고리로 소비자들에게 더 나은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인기 가전 크리에이터 가전주부와 네이버 대표 쇼호스트 서경환이 스마트한 음식물 처리로 일상에서의 편리함과 환경 보호를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이롭더그레블'의 다양한 기능을 실시간으로 시연하며, 라이브 방송 혜택 등을 시청자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이롭더그레블은 내부 습도 센서를 통해 24시간 내내 미생물을 자동으로 관리하고 국내 유일 특허를 보유한 에어 커트 기술로 물 맺힘과 악취를 효과적으로 차단해 불쾌한 냄새를 줄여준다.
한국 음식에 최적화된 미생물 균주를 배합해 국내 유일 소멸 방식 인증을 받은 강력한 미생물을 활용한다. 1일 1회, 최대 2kg의 음식물을 98%까지 소멸시킨다.
이번 핫IT슈 라이브는 정상가 대비 최대 39% 할인 혜택과 함께, 네이버 멤버십 구매 확정 시 적립 10%, 알림 받기 쿠폰 5만 원, 즉시 할인 30만 원 등이 포함된 구성이다.
또 구매 인증 및 방송 중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로 스타벅스, 신세계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받아볼 수 있다. 라이브 구매자는 한 달 무료 체험 및 무료 반품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포토 후기 작성 시 최대 8만 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까지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롭 관계자는 "이롭은 단순히 음식물 쓰레기를 처리하는 것을 넘어, 혁신적인 기술력으로 기존 음식물 처리기의 단점을 완벽히 보완한 제품이다"며 "이번 라이브로 합리적인 가격대에 제품을 만나보시고 ‘이롭더그레블’만의 제품력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