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가 일본 시장의 안정적인 성장과 점진적인 중국 고객 회복세에 힘입어 창립 이래 최초로 매출 1조 원을 돌파했다.
파라다이스는 연결 재무제표 기준 지난해 매출이 1조721억 원으로, 전년 대비 7.8% 증가했다고 12일 공시했다. 이 기간 영업이익은 1361억 원으로 전년보다 6.7% 감소했다. 당기순이익은 1043억 원으로 전년보다 30.1% 늘었다.
주력 사업인 카지노 부문과 복합리조트의 수익성 개선, 비용 효율화 전략이 매출 성장을 이끌었다.
부문별로 보면 파라다이스 4개 카지노의 합산 매출은 전년 대비 10.1% 증가한 8188억 원을 기록했으며, 일본 VIP 고객과 매스(Mass) 드랍액은 각각 2조8977억 원, 1조4452억 원으로 집계됐다. 리조트 부문은 관광 수요 회복과 방한 외국인 관광객 증가로 매출이 전년 대비 2.3% 증가한 2488억 원으로 집계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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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히 파라다이스세가사미(파라다이스시티)는 세가사미홀딩스와의 전략적 협력해 일본 시장에서 견고한 성장 흐름을 유지하며 매출 5393억 원, 영업이익 747억 원을 달성했다. 전년 대비 각각 20%, 33% 증가했으며 이는 파라다이스시티 출범 이래 최대 실적이다.
파라다이스 관계자는 "성장세를 지속하기 위해 일본·중국 VIP 대상 디너쇼, 현지 맞춤형 마케팅, 김포국제공항 카지노 VIP 라운지 운영 등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를 확대할 계획"이라며 "올해는 지속적으로 회복세를 보이는 중국 외에 홍콩, 대만, 싱가포르 등 글로벌 신시장 공략에도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