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커머스에 봄 바람이 불고 있다. 롯데온과 W컨셉은 얼어붙은 소비심리를 녹이기 위해 봄 패션 상품 등 패션 할인전을 잇따라 연다.
16일 이커머스업계에 따르면 롯데온은 17일부터 23일까지 롯데온 세상 쇼핑 페스타를 연다. 롯데온 세상 쇼핑 페스타는 2020년부터 매해 진행해오고 있는 연례 행사다. 대단위 할인과 적립혜택으로 쇼핑이 가능해 매년 높은 소비자 호응을 이끌어왔다.
각 브랜드별 인기 아이템을 국내 최대 혜택으로 제안하는 ‘브랜드 판타지’의 경우 지난해보다 참여 브랜드가 늘었다. 한샘, 나이키, 닥스키즈, 빈 폴, 버버리, 메트로시티, 아모레퍼시픽, 매일유업 등을 비롯한 총 89개 인기 브랜드가 참여하며, 준비 물량 역시 총 200억 원대 규모로 전년 대비 증가했다.
17일 행사 첫날에는 한샘, 바비브라운, 아디다스의 행사가 열리며 한샘 프라임 노블 천연면피가죽 전동 리클라이너 소파, 아디다스 갤럭시7 ID8755 런닝화 등이 추천상품이다. 이어 18일에는 LF패밀리와 마인드브릿지, 아모레퍼시픽 행사가 고객을 찾아간다.
관련 뉴스

패션 플랫폼 W컨셉은 내달 2일까지 스프링 시즌 프리쇼를 진행한다.
프리쇼는 패션 시즌 변화를 알리는 W컨셉의 대표 행사다. 매년 봄·여름·가을·겨울 사계절 신상품 발매 시 4회에 걸쳐 진행한다. 입점 디자이너 브랜드에서 출시하는 새 컬렉션과 신상품을 조합해 자체 제작한 화보와 영상을 선보이며, 패션 트렌드와 스타일링 노하우를 살펴볼 수 있다.
W컨셉은 이번 행사를 통해 전 카테고리에 적용할 수 있는 12% 할인쿠폰과 프리쇼 참여 브랜드 대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더블 5% 할인쿠폰을 발급한다.
프리쇼에는 이바나헬싱키, 망고매니플리즈, 분크, 루에브르, 르메메, 아뜰리에드루멘 등 270여 개 주요 브랜드가 참여한다. 단독으로 선공개하는 신상품을 비롯해 다양한 의류, 가방, 잡화 등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