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U '밸런타인데이' 상품. (사진제공=BGF리테일)
CU는 8일부터 14일까지 밸런타인데이 시즌 행사 상품 매출이 전년 대비 11.6% 증가했다고 16일 밝혔다.
입지별 신장률을 보면 △오피스 27% △유흥가 23.9% △대학가 16.6% △산업지대 15% △지하철 11.9% 순으로 유동 인구가 많은 지역에서 수요가 많았다. 구매 가격대는 1만 원 미만은 줄고, 그 이상은 많아 ‘불황 속 작은 사치’ 수요가 많았던 것으로 분석됐다.
입력 2025-02-16 08:47
CU는 8일부터 14일까지 밸런타인데이 시즌 행사 상품 매출이 전년 대비 11.6% 증가했다고 16일 밝혔다.
입지별 신장률을 보면 △오피스 27% △유흥가 23.9% △대학가 16.6% △산업지대 15% △지하철 11.9% 순으로 유동 인구가 많은 지역에서 수요가 많았다. 구매 가격대는 1만 원 미만은 줄고, 그 이상은 많아 ‘불황 속 작은 사치’ 수요가 많았던 것으로 분석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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