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 PB ‘심플러스’, 온라인 매출 전년비 40% 증가

입력 2025-02-16 09: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제습제ㆍ물걸레ㆍ청소포 등 인기

▲홈플러스 온라인 매출 주요 현황. (사지제공=홈플러스)
▲홈플러스 온라인 매출 주요 현황. (사지제공=홈플러스)

홈플러스는 작년 3월부터 올해 1월까지 11개월간 자체 브랜드(PB) ‘심플러스(simplus)’의 온라인 매출이 전년 대비 40% 증가했다고 16일 밝혔다.

특히 비식품 매출이 전년 대비 96% 늘었고, 전체 매출 중 차지하는 비율도 44%에 달했다. 제습제, 물걸레, 정전기 청소포, 종이컵 등 매출이 크게 늘었다.

고객이 가장 많이 구매한 품목 1~3위는 우유, 콩나물, 두부로 각각 최대 32%, 101%, 94% 증가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트럼프 “애플, 미국으로 공장 이전할 것…수억 달러 미국 투자도”
  • 한화가 기다리고 있는 LCK컵 결승, 최종 승리 팀은 어디가 될까? [딥인더게임]
  • [투자전략] 이제는 금보다 은?…ETF로 투자해볼까
  • 애니메이션으로 돌아오는 퇴마록…이우혁 표 오컬트 판타지 [시네마천국]
  • "양산서 미나리 맛보세요"…남이섬ㆍ쁘띠 프랑스에선 마지막 겨울 파티 [주말N축제]
  • 점점 치열해지는 글로벌 빅테크 '양자' 경쟁
  • ‘무신사 장학생’ 데뷔 팝업…차세대 K패션 브랜드 ‘시선 집중’ [가보니]
  • ‘싱글몰트 위스키 대명사’ 글렌피딕 제대로 즐기는 방법은? [맛보니]
  • 오늘의 상승종목

  • 02.21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42,049,000
    • -2.02%
    • 이더리움
    • 3,948,000
    • -2.61%
    • 비트코인 캐시
    • 466,900
    • -2.59%
    • 리플
    • 3,789
    • -3.14%
    • 솔라나
    • 251,100
    • -2.14%
    • 에이다
    • 1,126
    • -4.74%
    • 이오스
    • 916
    • -3.07%
    • 트론
    • 351
    • -4.62%
    • 스텔라루멘
    • 481
    • -3.99%
    • 비트코인에스브이
    • 54,200
    • -4.16%
    • 체인링크
    • 25,700
    • -3.93%
    • 샌드박스
    • 518
    • -5.4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