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션, 디지털 옥외광고 시장서 신기술·하이엔드 콘텐츠 ‘우뚝’

입력 2025-02-17 09:0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이노션이 선보인 신세계스퀘어 콘텐츠 ‘타임리스 모먼트’(위) 및 ‘청동용’(아래). (사진=이노션)
▲이노션이 선보인 신세계스퀘어 콘텐츠 ‘타임리스 모먼트’(위) 및 ‘청동용’(아래). (사진=이노션)

이노션이 최첨단 미디어아트 기술과 차별화한 크리에이티브를 접목한 도시문화예술 콘텐츠를 선보이며 국내 디지털 옥외광고(DOOH) 시장 선진화에 나서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이노션은 최근 명동 신세계스퀘어에서 △시보 콘텐츠 ‘타임리스 모먼트’ △한국 국가유산 콘텐츠 ‘청동용’을 약 100만 명 이상의 관람객들에게 선보였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민주·국힘, 추경 13.8조 합의…정부안보다 1.6조 증액
  • "자녀가 겨우 도와줘" 유심 해킹 혼란 속 드러난 '디지털 격차'
  • 끝내 돌아오지 않은 의대생들…10명 중 7명 유급되나
  • 검찰, 尹 전 대통령 ‘직권남용’ 불구속기소
  • 한덕수, 총리서 대선주자로...빅텐트 성사·대선 완주 '관건'
  • 되살아난 '사법리스크'…李, 변수 안고 '완주' 전망
  • 5개 재판 중 첫 대법 판단…대통령 당선 땐 재판 멈출까
  • 수출 3개월 연속 '플러스'...트럼프發 관세 정책에 대미 수출은 6.8%↓[종합]

댓글

0 / 300
  • 이투데이 정치대학 유튜브 채널
  • 이투데이TV 유튜브 채널
  • 이투데이 컬피 유튜브 채널
  • 오늘의 상승종목

  • 04.3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9,305,000
    • +2.13%
    • 이더리움
    • 2,655,000
    • +2.23%
    • 비트코인 캐시
    • 522,500
    • -1.14%
    • 리플
    • 3,198
    • +0.47%
    • 솔라나
    • 216,200
    • +1.93%
    • 에이다
    • 1,016
    • +2.32%
    • 이오스
    • 992
    • +0.1%
    • 트론
    • 353
    • -0.56%
    • 스텔라루멘
    • 396
    • +0.51%
    • 비트코인에스브이
    • 53,800
    • -2.89%
    • 체인링크
    • 21,410
    • +3.28%
    • 샌드박스
    • 437
    • +1.8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