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션, 디지털 옥외광고 시장서 신기술·하이엔드 콘텐츠 ‘우뚝’

입력 2025-02-17 09:0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이노션이 선보인 신세계스퀘어 콘텐츠 ‘타임리스 모먼트’(위) 및 ‘청동용’(아래). (사진=이노션)
▲이노션이 선보인 신세계스퀘어 콘텐츠 ‘타임리스 모먼트’(위) 및 ‘청동용’(아래). (사진=이노션)

이노션이 최첨단 미디어아트 기술과 차별화한 크리에이티브를 접목한 도시문화예술 콘텐츠를 선보이며 국내 디지털 옥외광고(DOOH) 시장 선진화에 나서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이노션은 최근 명동 신세계스퀘어에서 △시보 콘텐츠 ‘타임리스 모먼트’ △한국 국가유산 콘텐츠 ‘청동용’을 약 100만 명 이상의 관람객들에게 선보였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써보니] ‘도널드 트럼프’ 묻자 그록3·딥시크가 한 답변은?
  • 이지아, '친일파 논란' 조부 과오 사과…김순흥은 누구?
  • 제니→육준서 '어리둥절'…그놈의 '중안부'가 뭐길래 [솔드아웃]
  • 백종원, '빽햄 파동' 이겨낼까…등 돌린 여론 뒤집을 비장의 수는? [이슈크래커]
  • "용왕이 점지한 사람만"…전설의 심해어 '돗돔'을 아시나요 [레저로그인]
  • 비트코인, 금리 인하 가능성에 깜짝 상승…9만8000달러 터치 [Bit코인]
  • 안전자산에 '뭉칫돈'…요구불예금 회전율 5년 만에 최고
  • 그래미상 싹쓸이한 켄드릭 라마…'외힙 원탑'의 클래식카 컬렉션 [셀럽의카]
  • 오늘의 상승종목

  • 02.21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44,927,000
    • +0.47%
    • 이더리움
    • 4,098,000
    • +1.26%
    • 비트코인 캐시
    • 488,500
    • +2.11%
    • 리플
    • 3,935
    • -1.53%
    • 솔라나
    • 262,300
    • +2.62%
    • 에이다
    • 1,186
    • +1.54%
    • 이오스
    • 965
    • +1.9%
    • 트론
    • 367
    • +3.67%
    • 스텔라루멘
    • 503
    • -1.18%
    • 비트코인에스브이
    • 57,150
    • +0.97%
    • 체인링크
    • 27,230
    • +2.33%
    • 샌드박스
    • 570
    • +4.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