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션, 디지털 옥외광고 시장서 신기술·하이엔드 콘텐츠 ‘우뚝’

입력 2025-02-17 09:0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이노션이 선보인 신세계스퀘어 콘텐츠 ‘타임리스 모먼트’(위) 및 ‘청동용’(아래). (사진=이노션)
▲이노션이 선보인 신세계스퀘어 콘텐츠 ‘타임리스 모먼트’(위) 및 ‘청동용’(아래). (사진=이노션)

이노션이 최첨단 미디어아트 기술과 차별화한 크리에이티브를 접목한 도시문화예술 콘텐츠를 선보이며 국내 디지털 옥외광고(DOOH) 시장 선진화에 나서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이노션은 최근 명동 신세계스퀘어에서 △시보 콘텐츠 ‘타임리스 모먼트’ △한국 국가유산 콘텐츠 ‘청동용’을 약 100만 명 이상의 관람객들에게 선보였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코스피 11% 올랐는데…개미는 ‘하락 베팅’ 삼매경
  • [트럼프 2기 한 달] 글로벌 경제, 무역전쟁 재점화에 ‘불확실성 늪’으로
  • 집안 싸움 정리한 한미약품, ‘R&D 명가’ 명성 되찾을까
  • 활기 살아나는 국내 증시…동학개미 '빚투'도 늘었다
  • [날씨] 전국 맑고 '건조 특보'…시속 55km 강풍으로 체감온도 '뚝↓'
  • 트럼프發 반도체 패권 전쟁 심화…살얼음판 걷는 韓 [반도체 ‘린치핀’ 韓의 위기]
  • MRO부터 신조까지…K조선, ‘108조’ 美함정 시장 출격 대기
  • ‘나는 솔로’ 24기 광수, 女 출연자들에 “스킨쉽 어떠냐”…순자 “사기당한 것 같아”
  • 오늘의 상승종목

  • 02.1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44,469,000
    • +0.65%
    • 이더리움
    • 4,072,000
    • +1.7%
    • 비트코인 캐시
    • 482,300
    • +1.62%
    • 리플
    • 4,047
    • +5.56%
    • 솔라나
    • 251,300
    • -0.59%
    • 에이다
    • 1,151
    • +2.04%
    • 이오스
    • 944
    • +2.83%
    • 트론
    • 362
    • +1.4%
    • 스텔라루멘
    • 506
    • +4.12%
    • 비트코인에스브이
    • 56,450
    • -0.18%
    • 체인링크
    • 26,930
    • +0.71%
    • 샌드박스
    • 544
    • +0.9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