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본욱(앞줄 왼쪽에서 세번째) KB손해보험 대표가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KB아트홀에서 열린 '고객중심경영' 실천 다짐 발대식에서 임직원들과 선서하고 있다. (사진제공=KB손해보험)
구본욱 KB손해보험 대표는 17일 "고객은 우리의 가장 중요한 자산이며 모든 가치 창출의 출발점"이라고 강조했다.
구 대표는 이날 오전 서울 역삼동 KB아트홀에서 열린 '고객중심경영' 실천 다짐 발대식에서 "고객의 신뢰를 얻기 위해서는 끊임없는 혁신과 서비스 개선이 필요하다"며 이같이 밝혔다.
발대식에 참석한 임원과 부서장 약 100명은 고객중심 '마인드 셋' 영상을 시청하고 고객중심 경영 개선 과제 운영 방향을 공유했다. 고객중심 경영 선언문을 낭독하며 전사적인 실천 의지도 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