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은 17일 그랜드 워커힐 서울에서 소통과 화합을 위한 ‘SK매직 수펙스(SUPEX) 2025’를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판매 조직장, MC(Magic Care), SP(Sales Partner) 등 판매인과 서비스·설치 인력, 지원 조직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판매ㆍ서비스 등 영역 성과 우수자 시상 등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SK매직은 비즈니스 성공을 위한 성장 스토리를 공유하는 소통 세션을 진행했다. 김완성 SK매직 대표는 2024년 혁신 과제 성과와 2025년 경영목표, 전략을 발표하며 전사적 실천 의지를 다졌다.

올해는 판매, 서비스 우수자 성과자와 함께 영업성과 창출에 기여한 지원 조직에 대한 시상을 신설하는 등 시상 범위를 전사로 확대했다. 총 141명의 수상자에게 상패와 상금을 줬다.
수펙스 퀴즈 대항전 등 전국체전 형식의 콘텐츠를 도입해 경쟁 속에서도 화합을 이룰 수 있는 현장 소통 프로그램도 선보였다.
김 대표는 “패기와 수펙스 정신으로 재무장하고 역량을 결집해 시장 기대를 넘어선 성과를 반드시 보여주기 위해 모두 함께 노력하자”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