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대별 신규 구독서비스 선호도. (사진=대한상의)
구독경제 서비스가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2030소비자들이 가장 구독하고 싶은 서비스는 ‘생성형 인공지능(AI)’, 4060세대는 ‘건강·생활가전’제품인 것으로 나타났다.
대한상공회의소는 19일 ‘최근 소비자 구독서비스 이용실태’ 분석결과를 발표하며 “건강·생활가전, 가구 등 생활밀착형 상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입력 2025-02-19 08:30
구독경제 서비스가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2030소비자들이 가장 구독하고 싶은 서비스는 ‘생성형 인공지능(AI)’, 4060세대는 ‘건강·생활가전’제품인 것으로 나타났다.
대한상공회의소는 19일 ‘최근 소비자 구독서비스 이용실태’ 분석결과를 발표하며 “건강·생활가전, 가구 등 생활밀착형 상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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