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화투자증권은 '한화투자증권 MTS' 출시를 기념해 '미국주식 거래수수료 0%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내달 31일까지 생애 최초로 해외주식 거래를 신청한 고객과 휴면고객이 대상이다. 해당 고객은 신청 후 1년간 미국주식 MTS 거래수수료 0% 혜택과 달러화 환전 90% 우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수수료는 1년간 0% 우대수수료 적용 후 기간 내 1달러 이상 거래하면 0.07% 우대수수료로 1년 연장되며, 환전 우대 역시 같이 자동 연장 적용된다.
또한 한화투자증권은 신규고객 투자를 응원하는 '미국주식 투자 1만 원 받고 시작'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들에게는 미국 주요종목 소수점 주식 10종목 중 1개를 추첨해 1만 원 상당의 주식으로 지급한다. 지급 대상 종목은 테슬라, 엔비디아, 애플, 마이크로소프트, 알파벳, 코인베이스,아마존, 버크셔해서웨이(B), 브로드컴, 팔란티어 중 1개다.
관련 뉴스
이벤트 신청은 한화투자증권 MTS를 통해 비대면 종합계좌개설 및 해외주식 소수점 거래 신청 후 가능하다.
이대일 한화투자증권 디지털사업본부 본부장은 "새로운 MTS 오픈을 맞아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은 미국주식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해외 투자에 거래 편의성을 높이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