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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권익위원회 (뉴시스)
국민권익위원회 정부합동민원센터는 19일 '24년 온라인 민원상담 분석 결과'를 발표했다.
결과에 따르면 고용노동 분야 상담이 가장 많았으며, 주택건축 분야, 식품의약 분야가 뒤를 이었다.
권익위는 민원 처리 기간이 온라인 민원 상담 서비스가 시작된 2019년 평균 3.5일에서 지난해 1.3일로 단축됐다고 밝혔다.
입력 2025-02-19 11:24
국민권익위원회 정부합동민원센터는 19일 '24년 온라인 민원상담 분석 결과'를 발표했다.
결과에 따르면 고용노동 분야 상담이 가장 많았으며, 주택건축 분야, 식품의약 분야가 뒤를 이었다.
권익위는 민원 처리 기간이 온라인 민원 상담 서비스가 시작된 2019년 평균 3.5일에서 지난해 1.3일로 단축됐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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