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송인 신동엽의 아내 선혜윤 PD가 이소라에 대한 진한 팬심을 드러냈다.
19일 케이윌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형수는 케이윌’에는 신동엽의 아내이자 PD 선혜윤이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영상에서 선혜윤 PD는 남편 신동엽의 ‘슈퍼마켙’ 출연에 대해 “내가 나가라고 했다. 너무 궁금한 거다”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당시 ‘슈퍼마켙’ 진행자는 과거 신동엽과 공개 연애를 한 슈퍼모델 이소라로 큰 화제를 모았다.
이에 대해 선혜윤 PD는 “나는 우리 남편을 알기 전부터 그분을 너무 좋아했다. 너무 멋진 여자라고 생각했다”라며 “나 고등학생 때 그분은 슈퍼모델이었다. 너무 멋있었다. 한국에 없는 마스크가 너무 멋졌다. 진짜 팬이었다”라고 털어놨다.
관련 뉴스
이어 “심지어 신입 사원 때 남편에게 두 분 다시 만나시면 안 되냐고 까지 했다. 너무 잘 어울렸는데 아쉽다고 했다”라며 “저는 사실 그 사람(신동엽)을 그렇게 좋아하지 않았다. 소라 언니의 팬이었지 그분의 팬은 아니었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그러면서 “언니가 만났던 사람이라 긍정적으로 봤던 거지 내가 좋아할 이유가 전혀 없었다. 저는 되게 모범생이었다”라고 덧붙였다.
선혜윤 PD는 “방송 재밌게 봤다. 봤는데 그 목걸이 이야기는 몰랐다. 더 비싼 거 안 사줬다. 다 거짓말이다”라고 울분을 토했다. 당시 영상에서 신동엽은 이소라와 결별 후 3500만 원짜리 불가리 목걸이를 선물했다고 밝힌 바 있다.
특히 선혜윤 PD는 아이들이 이 사실을 알고 있냐는 질문에 “미리 이야기했다. 아이들이 인터넷을 하는 순간 검색해서 알게 되면 팩트만 받아들이면 좋은데 아닐 수도 있으니 제가 이야기했다. (공개 연애) 그게 잘못한 것도 아니고”라고 쿨한 모습을 보였다.
한편 신동엽과 이소하는 1997년 공개 연애를 해오다가 2001년 결별했다. 이후 신동엽은 2006년 선혜윤 PD와 결혼해 1남 1녀를 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