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최유라쇼’서 ‘샤크닌자’ 론칭 1주년 특별방송

입력 2025-02-20 09:5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22ㆍ27일 특별구성 선봬

▲'샤크닌자' 청소기. (사진제공=롯데홈쇼핑)
▲'샤크닌자' 청소기. (사진제공=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은 미국 소형가전 1위 브랜드 ‘샤크닌자’ 론칭 1주년을 기념해 22일, 27일 이틀 간 인기 상품을 특별 구성으로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22일 방송에서는 약 1.7kg가벼운 무게에 자동 먼지비움 기능까지 갖춘 ‘에보파워 시스템 네오+’ 무선 청소기(LC351)를 샤크 스팀 청소기, 3.5L 대용량 에어프라이어를 더해 특별 구성으로 선보인다. 27일 ‘최유라쇼’에서는 지난해 론칭하자마자 한정수량 1000대가 조기 매진됐던 ‘샤크 디텍트’ 무선 청소기(IW3241)를 판매하며, 모든 구매고객에게 샤크 핸디형 청소기를 증정한다.

1994년 설립된 샤크닌자는 미국, 영국 청소기 시장 점유율 1위, 미국 컨슈머 리포트 평점 1위를 기록하고 전 세계 34개국에 진출한 글로벌 브랜드다.

롯데홈쇼핑은 지난해 2월 샤크닌자 무선 청소기를 국내에 첫 론칭한 이후 차별화 상품을 TV, 라이브 커머스 등 다양한 채널에서 선보이는 ‘원소싱 멀티채널(OSMC, One Sourcing Multi Channel)’ 방식으로 판매해 왔다. 무선 청소기를 시작으로 무선 블렌더, 헤어드라이어 등 상품군을 확장한 결과 현재까지 주문금액 300억 원을 달성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관저 복귀 尹, 외부활동 자제할 듯…與, 헌재 압박 여론전 나서
  • 홈플러스 “3조 외상매출채권 사실 아냐…기업가치 0원도 잘못된 주장 ”
  • 쇼트폼에 푹 빠진 패션업계...잘 만든 영상 덕에 매출 ‘쑥’
  • 영풍 “고려아연 주식 현물출자는 적법한 조치”
  • 금융당국, 건설사 ‘예의주시’…줄도산에 ‘4월 위기설’
  • 러시아, 미국 지원 끊긴 우크라이나 대규모 공습 개시...22명 사망
  • '승리 열애설' 유혜원, "피해자인 척 그만" 악플 박제…6년 열애 고백 후폭풍?
  • 한국 상업영화, 사회적 소수자 주인공 여전히 희귀
  • 오늘의 상승종목

  • 03.0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2,551,000
    • -4.72%
    • 이더리움
    • 3,027,000
    • -8.38%
    • 비트코인 캐시
    • 541,500
    • -6.15%
    • 리플
    • 3,239
    • -7.59%
    • 솔라나
    • 191,400
    • -6.68%
    • 에이다
    • 1,084
    • -10.56%
    • 이오스
    • 719
    • -10.24%
    • 트론
    • 350
    • -4.11%
    • 스텔라루멘
    • 398
    • -4.33%
    • 비트코인에스브이
    • 48,440
    • -9.29%
    • 체인링크
    • 20,590
    • -10.32%
    • 샌드박스
    • 404
    • -9.8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