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웰푸드는 영양강화 ·식사대용 제과 브랜드 ‘컴포트잇츠이너프(ComfortEatsEnouF)’를 론칭했다고 20일 밝혔다.
컴포트잇츠이너프는 하루 세끼를 차려 먹는 전통적인 식사 대신 필요할 때 간편하면서도 균형 잡힌 영양을 채우고, 효율적으로 시간을 사용하고자 하는 소비자에 주목한 브랜드다. 균형 잡힌 영양 설계를 위해 롯데중앙연구소의 보리 및 통곡물 연구 결과와 제품 개발 노하우를 적용했다.
배우 고민시가 모델로 나선 컴포트잇츠이너프의 신제품은 △베이크드쿠키 △토스티드브레드 △골든츄이바 △큐브케이크 △쉐이크밀 △클래식보리밀 총 6종이다. 통곡물과 100% 국내산 압착보리를 주원료로 단백질과 식이섬유 함량을 높이고 당류와 포화지방은 줄인 것이 특징이다.
‘베이크드쿠키’는 압착보리 등 통곡물을 두툼한 두께로 오븐에 촉촉하고 부드럽게 구워냈다. ‘골든츄이바’는 쫀득한 식감의 곡물바로, 통곡물에 땅콩, 아몬드를 더해 진한 고소함을 담았다. 오븐베이크드 공법으로 겉은 노릇하고 속은 촉촉하게 구워낸 ‘큐브케이크’는 단백질과 식이섬유가 풍부하다.
관련 뉴스
‘토스티드브레드’는 통곡물을 바삭하게 구워 고소하고 담백하다. ‘클래식보리밀’은 압착공법이 적용된 100% 국내산 통보리를 한 봉에 담았다. ‘쉐이크밀’은 우유를 부어 흔들어 마시는 원핸드 쉐이크 제품이다.
컴포트잇츠이너프 신제품은 롯데웰푸드 공식 온라인몰 ‘스위트몰’에서 사전 예약으로 먼저 만나볼 수 있다. 롯데웰푸드는 온라인 및 오프라인 채널로 판매처를 확대, 소비자 접점을 늘려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