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침대 브랜드 에이스침대는 봄 웨딩을 앞둔 예비부부의 현명한 ‘신혼테리어(신혼ㆍ인테리어)’를 돕고자 조명 침대 신제품 2종을 제안했다. 고된 일상의 피로를 편안하게 풀어주는 프리미엄 매트리스도 함께 준비했다.
올해 1월 출시된 신제품 ’아르코(ARCO)’는 신혼부부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디자인된 맞춤형 침대다. 정교한 루바 패턴이 돋보이는 아르코는 조명이 닿을 때 빛과 그림자가 수직으로 반복되며 시각적으로 안정감을 준다. 헤드보드와 사이드판넬은 일체감 있는 디자인으로 벽체 인테리어 효과를 줘 결혼 생활의 설렘을 담은 감각적인 무드의 침실을 연출할 수 있다.
아르코는 신혼부부에게 인기 있는 화이트와 월넛 두 가지로 출시돼 취향에 따라 원하는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 깨끗한 화이트 컬러는 침실을 밝고 환하게 해주는 동시에 공간감을 확장시키며 쾌적한 침실 환경을 만든다. 우드톤의 차분한 월넛 컬러는 모던하면서도 안정감 있는 분위기를 연출해 편안한 휴식을 돕는다.
이탈리아어로 초승달이라는 뜻의 ‘루나토-4(LUNATO-Ⅳ)’는 은은하게 저물어가는 밤하늘의 달빛으로부터 영감을 받았다. 날개형 헤드보드와 인조가죽, 패브릭, 우드 스타일을 감각적으로 믹스 매치해 신혼 침실에 어울리는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화사하고 따듯한 감성의 도브 베이지 컬러, 차분하고 세련된 더스크 퍼플 컬러 총 2가지 컬러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관련 뉴스
프리미엄 매트리스 ‘로얄에이스(Royal Ace)’는 자신의 체형과 수면습관에 알맞은 매트리스를 찾을 수 있도록 모델별로 각기 다른 내장재를 사용해 경도를 구분했다. 그중 로얄에이스 90h는 안정감을 제공하는 하드 타입의 매트리스다. 에이스침대의 독자적인 기술로 완성된 ‘하이브리드 Z 스프링’을 내장했다.
상단 재봉선이 느껴지는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로얄필로우 공법을 도입했다. 매트리스의 내구성을 향상하는 FTF 공법, 매트리스 가장자리 탄력까지 강화하는 올인원 공법도 적용했다. '슈프림 울', '듀얼텍스', '메모리폼' 등 첨단·천연 소재로 쾌적함을 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