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에센셜 라인’ㆍ빙그레 ‘왕실초코’ 외 [나왔다 신상]

입력 2025-02-21 0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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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모레퍼시픽과 hy가 대표 브랜드에서 신제품을 내놨다. 아모레퍼시픽의 럭셔리 브랜드 설화수는 스테디셀러를 업그레이드했다. hy는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출시 이후 쌓아온 위 건강 연구 기술력을 집약한 제품을 선보였다. 빙그레는 젊은 소비자를 공략하는 초콜릿 드링크를, 신세계면세점은 프리미엄 와인을 한정 출시했다.

설화수, 에센셜 라인 리뉴얼

▲설화수의 리뉴얼된 에센셜 라인. (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설화수의 리뉴얼된 에센셜 라인. (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설화수는 대표 스테디셀러인 ‘에센셜 라인’을 리뉴얼 출시했다. △자음수 EX △자음유액 EX △탄력크림 EX 총 3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새로워진 에센셜 라인은 독자 성분인 ‘자음단’과 3종 보습 장벽 성분을 더해 진정-보습-장벽의 3중 근본 케어를 완성했다. 기능성도 강화해 초기 노화까지 관리할 수 있다.

자음수 EX와 자음유액 EX에는 매화 추출물을 카르노신 및 글루타치온과 배합해 강력한 항산화 및 항당화 효과를 제공하는 ‘설화투명단‘이 함유됐다. 탄력크림 EX에는 특화 성분인 ‘탄력지선체’가 함유돼 피부 보습과 탄력을 동시에 집중 관리하는 효과를 제공한다.

새로워진 에센셜 라인은 20일 아모레퍼시픽의 공식 온라인 판매 채널을 통해 사전 출시됐다. 3월 1일부터 전국 백화점 매장과 플래그십 스토어 등 오프라인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hy, 이중제형 설계의 '윌 작약'

▲hy의 윌 작약. (사진제공=hy)
▲hy의 윌 작약. (사진제공=hy)

hy는 프리미엄 발효유 '윌 작약'을 선보이고 위(胃) 건강식품 시장을 공략한다.

윌 작약은 브랜드 최초 이중제형 설계로 정제와 액상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다. 제형에 따라 각기 다른 위 건강 개별인정형 소재를 적용해 기능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는 국내 이중제형 제품 중 윌 작약이 유일하다.

뚜껑에 담긴 정제에는 '작약추출물등복합물’(작약추출물)을 담았다. 작약추출물은 작약 뿌리와 선복화를 섞어 만든 전통 소재다. 위 점막을 보호해 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한국인을 대상으로 진행한 인체적용시험에서 유의적인 개선을 확인했다. 1일 섭취 권장량 700mg을 100% 충족한다.

액상은 장(腸)과 위 건강을 함께 챙길 수 있도록 복합기능성으로 설계했다. 자체 개발 특허 유산균 'HP7'을 비롯해 다양한 프로바이오틱스를 함유했다. 100억 CFU를 보증해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천연물 소재 '꾸지뽕잎추출물'도 100mg 넣었다. 1일 섭취 권장량으로 위 불편감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빙그레, 진한 맛의 '왕실초코'

▲빙그레의 왕실초코. (사진제공=빙그레)
▲빙그레의 왕실초코. (사진제공=빙그레)

빙그레는 진하고 풍부한 맛의 신제품 초콜릿 드링크 ‘왕실초코’를 출시했다.

왕실초코는 달콤한 초콜릿과 캐러멜 시럽이 어우러져 색다른 풍미가 있다. 한 번 마시면 계속 생각나는 중독적인 맛이 큰 특징이다.

빙그레는 축적된 유제품 연구 기술을 바탕으로 부드러우면서도 묵직한 초콜릿 드링크의 맛을 구현하는 데 집중했다. 달콤하면서도 짭짤한 단짠의 균형 잡힌 조화로 10~20대의 젊은 소비자층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왕실초코는 190㎖ 용량으로 선보이며, 순차적으로 모든 유통 채널에 입점할 예정이다.

신세계면세점, 600병 한정 와인 '빅 2021'

▲칠레 프리미엄 와인 빅(VIK) 2021. (사진제공=신세계면세점)
▲칠레 프리미엄 와인 빅(VIK) 2021. (사진제공=신세계면세점)

신세계면세점은 세계적 와인 평론가 제임스 서클링(James Suckling)으로부터 100점 만점을 받은 칠레 프리미엄 와인 '빅(VIK) 2021'을 업계 단독으로 선보였다.

빅 2021은 칠레 3대 와이너리로 꼽히는 비냐 빅(Vina Vik)을 대표하는 와인이다. 지난해 10월 2일 서울에서 개최된 제임스 서클링 주관의 테이스팅 행사 '그레이트 와인즈 월드 서울(Great Wines World Seoul) 2024'에서 한국 소비자들에게 첫선을 보였다. ‘2024년 제임스 서클링 월드 와인 톱 100’에서 칠레는 물론 남미 전체 1위에 오르며 품질을 입증받았다. 전 세계 4만여 종의 와인 중 단 상위 0.5%만이 선정되는 권위 있는 평가다.

2025년 1월 프랑스의 저명한 와인 가이드 '길베르&가이야르(Gilbert&Gaillard)'가 주최한 ‘2025 인터내셔널 와인 챌린지’에서도 100점 만점과 더블 골드(그랑 골드)를 수상했다.

비냐 빅은 칠레의 ‘황금의 땅’이라고 불리는 미야후 밸리에 있는 프리미엄 와이너리다. 빅 2021은 까베르네 프랑을 주품종으로 사용한 보르도 스타일의 블렌드 와인이다. 프랑스 명문 와이너리 출신 수석 와인메이커 크리스티앙 발레호가 칠레의 풍부한 일조량과 비옥한 토양의 특성을 살려 만들었다. 깊은 루비색을 띠며, 블랙베리와 자두의 풍부한 과실향에 은은한 바닐라와 스파이시한 향이 조화롭게 어우러진다.

빅 2021은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에서 600병 한정 수량으로 판매 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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